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DS 포켓 몬스터 X.Y , 전설의 포켓몬 '제르네아스' 와 '이벨타르' 의 특성,유형 새로운 캐릭터 통신 기능 등 새로운 정보 (많음)

by yepan 2013. 7. 17.




포켓몬은 오늘 (2013 년 7 월 13 일), 동사가 10 월 12 일에 발매를 예정하고있는 닌텐도 3DS 용 소프트 " 포켓 몬스터 X · Y "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밝혀진 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다.

포켓 몬스터 X




포켓 몬스터 Y





(1) 제르네아스과 이벨타르 유형, 특성
 
(2) 새로운 등장 인물 

(3) 포켓몬의 진화 방법 

(4) 포켓몬 교환 

(5) 새로운 포켓몬 

(6) 플레이어 검색 시스템 (PSS) 기능 

(7) 포켓몬 글로벌 링크의 리뉴얼 

(8) 촬영 명소 

(9) 포켓 몬스터 X·Y 예약 특전 (수량 한정)

존재 만 밝혀졌던 전설의 포켓몬 "제르네아스"와 "이벨타르" . 이번에, 그 특성이나 유형이 마침내 공개됐다. 

그 외에도 새로운 등장 인물과 포켓몬, 본작의 통신 기능 등도 발표 되었다.




1. 전설의 포켓몬 제르네아스와  이벨타르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포켓 몬스터 X · Y '에 등장하는 전설의 포켓몬, 제르네아스와 이벨타르 유형 · 특성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제르네아스와 이벨타르 만이 기억하는 기술의 존재도 소개합니다.



포켓 몬스터 X 제르네아스
분류 : 생명 포켓몬 

타입 : 페어리 

특성 : 페어리 오오라 

높이 : 3.0m 

무게 : 215.0kg


제르네아스 유형은 새로운 유형인 페어리. 제르네아스 밖에 기억하지 못하는 기술 "지오 컨트롤"은 제르네아스의 주위에 지상에서 일곱색깔의 에너지가 분출내는 아름다운 기술이다! 그 효과는 게임에서 확인하자.






그리고 이번에 밝혀진 성 '페어리 오오라' 도 제르네아스 만이 가지고있는 특성. 페어리 기운은 전투에 참가하는 상대 · 아군 포켓몬 현재 페어리 타입의 기술의 위세를 올리는 효과가있다. 가뜩이나 강한 힘을 가진 제르네아스 이지만, 이 특성에 의해 페어리 타입의 기술은 더욱 손대지 못한 위력을 발휘하는 것이다!




포켓 몬스터 X 이벨타르
분류 : 파괴 포켓몬
 
타입 : 악 · 비행 

특성 : 다크 오오라 

높이 : 5.8m 

무게 : 203.0kg


이벨타르는 악 ·  비행의 두 가지 유형이있다. 이벨타르 밖에 기억할 수없는 기술인 '데스 윙'은 하늘 높이 날아 오른 이벨타르가 대지를 가로지르며 붉은 광선을 발한다. 그 모습을 게임 속에서 확인하자.






특성은 제르네아스의 "페어리 오오라"와 쌍을 이루는, 이벨타르 만이 가지고있는 '다크 오오라" 다크 오오라는 전투에 참여하는 포켓몬 의 악타입의 기술의 위력을 올리는 효과를 갖는다.

 이 특성은 2 마리씩의 포켓몬으로 싸우는 더블 배틀이나 3 마리씩의 포켓몬으로 싸우는 트리플 배틀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이벨타르와 함께, 악 타입의 기술을 사용할 수있는 포켓몬을 갖추면, 단번에 승부를 결정할 수도있을것이다!

특성은 특성은 포켓몬이 타고난 가지고있는 능력으로, 배틀 등으로 자연스럽게 효과가 발휘된다. 특성은 모든 포켓몬이 가지고 있으며, 같은 종류의 포켓몬도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번 소개 한 제르네아스의 "페어리 오오라 '와 이벨타르의'다크 오오라' 처럼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포켓몬에 효과를 미치는 것도있어, 배틀의 승패를 크게 좌우하는 요소가 될 것이다 . 


2. 새로운 등장 인물 소개


주인공의 모험을 지도하는 박사, 플라타나(プラターヌ)-(주: 국내명 미정)



"내 이름은 플라타나 칼로스 지방의 포켓몬 박사지! " 

칼로스 지방 포켓몬 연구를하고있는 박사.

 주인공과 그 친구에게 포켓몬을 투입하여 모험에 나서는 계기를 만든 인물. 주인공이 포켓몬에게 승부를 도전 해 오기도한다. 

그 실력은 어떨지? 주인공의 모험을 지도하는 박사, 플라타나









수수께끼의 조직, 플레어 단(불꽃단) - (국내명 미정)

"좋아! 우리들 우는 아이도 입을 다 무는 멋진 팀 플레어 단 이다 응! " 칼로스 지역의 여기저기 거리에서 보이는 빨간 정장을 입은 집단.

 다른 트레이너와 포켓몬이 어떻게 되든, 자신들만 행복하면 좋다 라는 이기적인 생각을 가지고있는 것 같다. 

돈벌이를 꾸미기도 하지만,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무엇인가 따로있을 것 같다.






새로운 체육관 리더들




세크로

"어떤 경우에도 어떤 상대라도 포기하지 않아" 
자전거 레이스와 볼더링 등 스포츠를 잘하는 체육관 리더. 강한 마음을 가진 조련사의 도전을 기다리고있다.











시트론






"지금 이야말로 과학이 미래를 여는 때!" 과학에 흥미를 가져, 새로운 발명을 하며 정열을 태우는 체육관 리더. 힘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포켓몬과 보내는 하루하루를 즐기고 간직하고 있다.










유레카

"오빠가 포켓몬을 발명하고 있으니 강한거야" 체육관 관장인 자크로의 여동생. 오빠를 잘 이해하고, 제대로 하는 여동생이다!






3. 포켓몬의 신비하고 다양한 진화를 체험하자

포켓몬들 가운데는 진화를하고 모습을 바꾸고 능력을 비약적으로 올리는 것이 있다.

 많은 포켓몬은 레벨이 올라 가면 진화를 하지만, 그 외에도 진화의 방법은 포켓몬에 따라 다양하다.

 예를 들어 포켓몬을 통신 교환하는 것으로 진화하는 것이나, 특별한 도구를 사용하면 진화하는 것들 ...... 

그런, 바뀐 방식으로 진화하는 포켓몬들을 소개한다. 


통신 교환 진화! 

포켓몬을 통신 교환하는 것으로 진화하는 포켓몬이 있다. 예를 들어, 고스트는 통신 교환해서 팬텀으로 진화!









특별한 도구로 진화! 

도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진화하는 포켓몬도 있다. 
어떤 도구가 진화의 계기가 될까는 포켓몬에 따라 다른 것 같다. 예를 들어 피카츄는 "천둥의 돌"을 사용하는 것으로, 라이츄로 진화한다!





"포켓 몬스터 X · Y '에서는 새로운 진화를하는 포켓몬도! 

이처럼 다양한 진화 방법을 가진 포켓몬들이지만, "포켓 몬스터 X · Y '에서는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는 방법으로 진화하는 포켓몬도있는 것 같다. 

그런 바뀐 진화하는 포켓몬을 2 종류 소개하겠다. 그 방법은 여러분 자신의 손으로 찾아보기를 .


판짱 → 고론다





판짱



고론다

고론다
분류 :위압 포켓몬 
타입 : 격투 악 
특성 : 철 주먹 / 돌 깨기 
높이 : 2.1m 
무게 : 136.0kg 

판짱이 진화 한 포켓몬. 

성미 거친 포켓몬이지만, 약한 사람을 집단으로 괴롭히는것을 허락하지 않는 착한 마음을 갖는다. 

항상 물고 있는 나뭇잎은 상대의 포켓몬의 움직임을 읽는 힘이있다. 격투 타입의 기술인 "암 해머" 는 강하고 무거운 주먹을 휘둘러 상대에게 데미지를 준다. 

자신의 민첩함이 낮아 지지만, 그만큼 위력은 절대 적이다! 또한 고론다가 가지고있는 특성 "철의 주먹 '은 암해머를 비롯한 펀치를 사용 기술의 위력을 높인다. 따라서 특성의 조합도 중요하다.









마이카 → 카라마네로 (국내명 미정)




마이카


카라마네로


마이카

분류 : 회전 포켓몬 
타입 : 악 · 에스퍼 
특성 : 심술꾸러기/빨판 
높이 : 0.4m 
무게 : 3.5kg 

눈에있는 발광체를 점멸시켜 바라 보게되면 포켓몬의 전의를 없애 버리는 힘을 가지고있다.

 그 틈에 상대를 공격하거나 모습을 숨기거나하는 것이다. 발광체으로 깜박이면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사용되고있는 것 같다.

 "포켓 몬스터 X · Y '로 새롭게 등장하는, 악 유형의 기술 "기울인다"는 상대에게 걸려있는 모든 능력 ​​변화를 반대로 해 버리는 까다로운 효과를 갖는다. 

지금까지의 전투에서 올린 공격력이나 방어력도 정 반대의 효과가되어 버리기 때문에 일발 역전도 노릴수 있다!







카라마네로

분류 : 역전 포켓몬 
타입 : 악 · 에스퍼 
특성 : 심술꾸러기 / 빨판 
높이 : 1.5m 
무게 : 47.0kg

마이카가 진화 한 포켓몬. 포켓몬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최면술을 조종하여 상대를 자신의 뜻대로 조종 할 수 있게 해버린다.

 따라서 카라마네로의 힘을 악용하려는 사람도 끊이지 않는 것이다.

 에스퍼 타입의 기술 "최면" 은 잠 오게 하는 암시를 줌으로써 상대를 재워 버린다. 자고있는 동안은 포켓몬은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게되어 버리므로, 잘 사용하면 일방적으로 승부를 결정할 수도있을거야!








4. 포켓몬을 교환하여 모으자! 

"포켓 몬스터 X"· "포켓 몬스터 Y '에서는 포켓몬을 교환 할 수 있다. 교환 한 포켓몬은 직접 잡은 포켓몬보다 더 빨리 성장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포켓몬들 가운데는 제르네아스 · 이벨타르 같이, "포켓 몬스터 X"· "포켓 몬스터 Y '중 하나 밖에 등장하지 않는 포켓몬이 있다. 모든 포켓몬을 모으기 위하여는 누군가와 교환 할 필요가 있다.


페롯파흐(국내명 미정)

분류 : 솜사탕 포켓몬 
타입 : 페어리 
특성 : 스위트 베일 
높이 : 0.4m 
무게 : 3.5kg




"포켓 몬스터 X "에서만 잡을 수있는 포켓몬. 유형은 새롭게 등장한 페어리 이다. 단 물건이 좋아하는 음식에 항상 달콤한 것만 먹고 있기 때문에, 털은 솜사탕처럼 달콤 끈적 끈적 하다. 배틀의 경우에는 솜사탕처럼 끈적이는 실을 토해, 상대를 묶어, 움직임을 봉쇄 하는것이다.

 "스위트 베일"은 '포켓 몬스터 X · Y '에 새롭게 등장한 특성. 아군의 포켓몬이 잠들지 않게 영향을 미친다! "포켓 몬스터 X · Y '로 새롭게 등장하는 페어리 유형의 기술 "드레인 키스"는 상대를 공격 할 때 자신의 HP를 회복시킬 수있다. 공격과 회복을 동시에 할 수 있으므로,이 기술을 가지고 모험이 매우 편해질것!






슈슈프(국내명 미정)
분류 : 향수 포켓몬 
타입 : 페어리 
특성 : 치유의 마음 
높이 : 0.2m 
무게 : 0.5kg 



"포켓 몬스터 Y"에서만 잡을 수있는 포켓몬. 유형은 ​​새롭게 등장한 페어리. 몸에서 특별한 냄새가 나고 냄새를 맡아본을 상대를 감탄시킨다.

 그 향기는 슈슈프가 먹은것에 따라서 변화한다. 

옛날 귀부인들은 향수를 넣는 대신 슈슈프를 데리고 다녔다고. 꽃 종류의 기술 "아로마 테라피"는 기분 좋은, 편안 해지는 향기를 발하는 것으로, 아군 전원을 '잠' 이나 나 '독' 등의 상태 이상에서 회복시킨다. 

긴 동굴 탐험 등으로 아이템이 없어진 경우에도 이 기술을 기억한다면 괜찮아!








이전 기사에서 소개를 한 우뎃뽀우 · 쿠즈모도 각각 '포켓 몬스터 X', '포켓 몬스터 Y "밖에 등장하지 않는 포켓몬입니다.




우뎃뽀우(국내명 미상)



쿠즈모(국내명 미상)


5. 새로운 포켓몬 소개

히토츠키 (국내명 미정)

분류 : 도검 포켓몬 
타입 : 강철 고스트 
특성 : 노가드 
높이 : 0.8m 
무게 : 2.0kg 




일단 사람이 사용하던 검, 고대의 영혼이 머무는 것에 의해서 태어난 포켓몬. 
무늬에 붙어있는 파란 옷,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있다. 얼떨결에이 칼을 손에 들면이 옷감이 감겨 에너지를 빨아 들여져 버린다. 
일반형 정신, 검무. 싸움의 춤을 격렬하게 춤추고 기합을 높여 공격력을 단번에 높일 수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효과를 거듭하는 기술도. 트레이너와 배틀의 시작에 사용하면 압도적 공격력으로 차례 차례로 강적을 이길 수있을거야!









6. 언제나 세계와 연결되는 "PSS"를 잘 다루 자!

포켓 몬스터 X "포켓 몬스터 X · Y '에서는"플레이어 검색 시스템" , 통칭 "PSS"을 사용하는 것으로, 주위에있는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이어질 수 있다.

 PSS는 포켓몬의 교환이나 대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것이 가능하게 된다. 그 기능의 일부를 소개하겠다.

 홀로 캐스터는 엇갈린 플레이어의 정보 나 공식 대회 소식 등의 '포켓 몬스터 X · Y "에 관한 소식을받을 수있는 기능.

 게임을하지 않을 때에도 잠자기 상태로두면, "엇갈림 통신"과 "어느새 통신"을 통해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홀로 캐스터는 게임 중에 친구나 박사 등으로부터 메시지를받을 수있는 기능도 있다.

 게임을하지 않을 때에도 잠자기 상태로두면, "엇갈림 통신"과 "어느새 통신"을 통해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배틀 스팟

배틀 스팟은 인터넷 통신을 통해 전세계의 플레이어와 대전 할 수있는 기능.

 부담없이 언제든지 대전 할 수있는 '프리 배틀'과 대전의 결과에 따라 "레이트"가 바뀌어 자신의 순위가 정해지는 "레이팅 배틀 '을 즐기거나 인터넷 대회에 참가 할 수 있다.





GTS (글로벌 무역 스테이션)

GTS는 전세계 트레이너와 포켓몬 교환을 할 수있는 기능. 자신이 교환을 하기 위해 내어 놓고 싶은 포켓몬과, 교환으로 얻기를 원하는 포켓몬을 설정해두면 조건에 맞는 상대가 세계 어딘가에 발견되면 교환이 성립한다.





먼저 원하는 포켓몬을 설정. 도감에 등록되어 있지 않아도, 포켓몬 이름을 입력하면 설정할 수있다!




조건에 맞는 상대를 찾으면 교체 시작!



지금까지의 시리즈에서는 GTS로 교환 할 수있는 포켓몬은 게임 중에 만나거나 잡거나하는 것으로 도감에 등록 된 포켓몬 이었지만,

 "포켓 몬스터 X · Y '에서는 아직 도감에 등록 된 않은 포켓몬도 교환받을 수있게되었다.

 GTS를 활용하여 계속적 포켓몬을 모아 갑시다!







미라클 교환

자신의 포켓몬을 1 마리 선택해 내어 놓으면 곧 세계의 누군가의 포켓몬과 교체되는 새로운 형태의 포켓몬 교환.

 자신의 포켓몬이 어떤 포켓몬과 교체되거나 실제로 포켓몬이 올지 안올지 모르기 때문에, 두근 두근 거리는 떨림을 맛볼 수 있다.

 근사한 희귀 포켓몬과 교체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O 파워 (오 파워)

O 파워는 모험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있는 특수한 힘으로 다양한 종류가 있다.

 자신의 포켓몬의 능력을 일시적으로 올리는 것으로부터, 야생의 포켓몬을 잡기 쉬워 지거나, 포켓몬 배틀에서받을 경험치 나 용돈이 증가하거나하는 것도 있다.

 O 파워는 스스로 사용뿐만 아니라 주위의 사람에게 사용을 해 주거나 주위 사람들이 사용한 것을 받거나 할 수도 있다.

 자신의 주위 나 인터넷에 연결되어있는 플레이어 에게, O파워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으면 자신의 PSS에 표시된다.

 PSS에서 그 사람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자신도 그 O 파워를 사용할 수 있다.








O 파워을 사용하는 플레이어 아이콘 빛나고 있다. 터치하면 그 사람이 사용하고있는 O 파워를 사용할 수 있게된다!






자신이 누군가에게 O 파워를 사용하여 줄 수 있다. 
떨어진 위치에있는 플레이어와도 협력하면서 모험을 진행시켜 나갈 수있는 것.



해피 사인

자신의 행복한 기분이나 사건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낼 수있는 기능. 자신의 행복 사인은 자신의 주위 나 인터넷에 연결되어있는 플레이어의 PSS에 표시된다.



좋아하는 단어를 입력하면 ... 자신과 연결되어있는 플레이어의 PSS에 나타난다!




7. 포켓몬 글로벌 링크가 리뉴얼! 

"포켓 몬스터 X · Y"의 발매와 함께, 게임과 연동 한 Web 사이트 "포켓몬 글로벌 링크"가 리뉴얼합니다.

 현재 "포켓몬 글로벌 링크"는 2013 년 10 월 1 일 (화)부터 리뉴얼을위한 점검을 실시합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리뉴얼로 인해 등장하는 새로운 기능 중 일부를 소개합니다. 

타임 라인에서 모험의 기록을 표시! 

포켓몬 글로벌 링크와 게임 싱크를하면 지금까지의 자신의 일상적인 모험의 기록을 타임 라인으로 표시되어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이 타임 라인은 다른 플레이어에서도 볼 수 있도록 공개 설정을하거나 일부 SNS 사이트에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공개 설정을하고 있으면 전세계 다른 플레이어의 모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친구끼리 진행 상황을보고 서로 팁을 내고 도우며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포켓 몬스터 블랙 2 · 화이트 2"마지막 대회 "2013 Global Showdown '를 7 월에 개최! 

참가자는 '포켓 몬스터 X · Y "에서 실시하는 새로운 포켓몬 글로벌 링크 테스트 대회 참여권도! 

7 월, 포켓몬 글로벌 링크 "포켓 몬스터 블랙 2 · 화이트 2"마지막이되는 Wi-Fi 대회 "2013 Global Showdown (글로벌 쇼다운)"을 실시합니다. 
이 대회의 참가자는 새로운 포켓몬 글로벌 링크에서 개최하는 '포켓 몬스터 X · Y "의 테스트 대회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권리를 제공하겠습니다.




8. 촬영 스팟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 


"포켓 몬스터 X · Y '모험의 길을 따라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다. 전망의 좋은 장소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단지 사진을 찍을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카메라처럼 조리개와 초점, 화이트 밸런스 등을 조정하여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촬영 한 사진은 SD 카드에 저장되기 때문에 자신의 PC 등으로 볼 수 있다.








닌텐도 3DS를 기울이면 사진 앵글도 바뀐다. 앞이나 뒤쪽에 초점을 맞추고 ... 얼굴을 줌으로 확대하고 ...









자신 만의 최고의 한 장을 촬영하자!



촬영 한 사진은 포켓몬 글로벌 링크에 장식 할 수도 있다. 좋은 사진을 잡히면 전세계 플레이어에게 자랑합시다!


9. 8 월 10 일 (토) 10:00 예약 접수 개시! 예약 특전 (일본)

"대굴 대굴(코로코로) 오리지날 포켓 프라 미니 제르네아스 이벨타르"소개

8 월 10 일 (토) 10:00부터 "포켓 몬스터 X · Y"의 예약 접수가 전국 TV 게임 판매점 (※ 일부 점포 제외)에서 시작됩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포켓 몬스터 X · Y"의 선착 구입 특전이 되는 "대굴 대굴 오리지널 포켓 프라 미니 제르네아스 이벨타르"를 소개합니다.




 "포켓 몬스터 X · Y"를 예약하고 확실하게이 혜택을 손에 넣 읍시다! ※ 선착 구입 특전 선물은 일부 점포에서만 실시됩니다.




※ 화상은 개발 중의 샘플에 도장 한 것입니다. 실제 제품과는 다릅니다. 

※ "포켓 몬스터 X"를 구매하신 분들은 제르네아스,  '포켓 몬스터 Y "를 구매하신 분들은 이벨타르를 선착순으로 드립니다.

 ※ 수에 한계가 있습니다. 8 월 10 일 (토)부터 시작되는 예약은 금방 종료 될 수 있습니다.

 포켓 프라란? 포켓몬 프라 모델, 줄여서 포켓프라! 

공구 및 페인트 · 접착제 가 필요없는 초 최첨단 프라모델 이니까, 만들고 즉시 즐길 수있다! 포켓 프라 시리즈는 절찬 발매 중!







대상 상점 
"포켓 몬스터 X"· "포켓 몬스터 Y" 특전이 붙는 가게 

이온, 이온 슈퍼 센터 [비디오 게임 판매점] 
· 이토 요 카도 [비디오 게임 판매점] 
세븐 - 일레븐 [전점] 
· 다이 [비디오 게임 판매점] 
· 토이 · 저러스 하비 저러스 [전점] 
· 포켓몬 센터 [전점] " 포켓 몬스터 X · Y '에 대한 문의 포켓몬 고객 지원 센터 0120-049-725 평일 11:00 ~ 18:00

휴... 이렇게 많은줄 몰랐네요 어쨌든 검색을 통해 들어온 포켓몬 팬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