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2 인터렉티브,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PC 플랫폼 한글화 와 공동구매 이벤트

by yepan 2013. 7. 23.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PC 플랫폼 한글화 발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2K 와 이레이셔널 게임즈(Irrational Games)가 제작한, 퍼블리싱 레이블사 T2(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의 ‘바이오쇼크 인피니트(BioShock® Infinite)’ PC 플랫폼을 이제 한글로 즐길 수 있다고 발표했다.

높은 평가를 받으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이레이셔날 게임즈 개발의 이 타이틀은, 이제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이야기를 좀 더 가깝게 전할 수 있게 되었다. 국내 출시된 패키지 제품과 스팀을 통해 구입을 한 모든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사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한국어로 설정을 바꿀 수 있고 이 업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티는 플레이어들을 미국 기갑부대 베테랑에서 살인청부업자로 전환한 부커 드윗(Booker DeWitt)에게로 빠져들게 한다. 드위트는 나쁜 이들에게 빚을 지고 죽음을 무릅쓰면서 과거를 잊고 새 출발을 할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를 가지게 된다. 그는 소녀시절부터 수감생활을 해 온 신비의 소녀 엘리자베스(Elizabeth)를 구해야만 한다. 그는 콜럼비아의 플라잉 시티 올려다봤다. 부커와 엘리자베스가 서로 신뢰하게 되면서 위험한 탈출기 동안 강력한 유대를 형성한다. 그들은 무기들의 사용 및 능력을 확대하기 하기 위해 함께 훈련하고, 고속으로 움직이는 스카이 라인을 따라, 그리고 콜럼비아의 거리로 내려와 구름 속의 체펠린(Zeppelin) 비행선에서 전투를 벌이며, 동시에 에어 시티의 위험과 밝혀지지 않은 어두움 비밀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

또한, 이번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PC 플랫폼의 한글화 발표와 함께 진행되는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공동구매’ 이벤트는 7월 23일부터 8월 6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파라(http://www.gamepara.com/) 및 돌핀소프트(http://www.2sister.co.kr/)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