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이탄폴(Titanfall) 게임 플레이에 대한 흥미로운 디테일 - Titan의 탑승에 관한 사양 및 맵 크기와 구성 등

by yepan 2013. 7. 23.





이전 Infinity Ward의 개발자들이 모여 만든 새로운 스튜디오 Respawn Entertainment 최초의 타이틀로서 큰 주목을 끄는 신작 슈팅 타이탄폴("Titanfall")

 Respawn의 커뮤니티 매니저 Abbie Heppe 씨가 MK Gaming의 인터뷰에서 높이 20 피트 (약 6 미터)의 거대한 멕 "Titan"의 탑승에 관한 사양 및 멕과 군인의 전투가 혼합 된 본작의 맵 크기, 플레이어의 프로그 요소 등에 관한 흥미로운 디테일과 견해를 밝혔습니다.

캐릭터와 Titan 사용자 정의 요소는 여전히 존재 유무를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밝힐 수 없다.

E3 게임 플레이 데모는 7 vs 7의 14 명 대전 이었지만, 현재 최종 플레이어 수는 결정되지 않고, 디자이너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있는 밸런스 조정 부분에 포함되어있다.

Titanfall에는 몇 가지 게임 모드가 구현 될 예정이지만, 현재는 "프로모션 멀티 플레이"의 개발에 주력하고있다.

레벨링 시스템과 무기 잠금 해제 같은 디테일은 밝힐 수 없지만, 플레이어의 프로그는 현재 개발을 진행하고있는 요소의 하나라고 언급했다.

가까운 본작의 중요한 핵심 클라우드 이용에 관한 디테일의 공개가 예정되어있다.

클래스의 존재에 대해 유무를 포함 아직 밝힐 수 없다.

Titan의 이용법

매치 각 플레이어는 Titan의 사용에 관련된 타이머가 설정되고 타이머 계산이 끝난 시점에서 Titan 탑승 가능해진다.
오브젝티브의 수행이나 적의 킬에 의해 Titan 출격까지 타이머 카운트를 줄일 수 있다.
사용 가능해진 Titan을 잃으면 다시 카운트 다운이 시작된다.
모든 플레이어가 매치에서 Titan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 전장에 동시에 Titan가 복수 존재하는 경우도있을 수있다.

"Titanfall"은 멀티 플레이 타이틀임을 재차 강조, 오프라인 모드는 존재하지 않을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직 밝힐 수 없지만, Xbox One와 Xbox 360, PC와의 사이에 당연히 어떤 차이가 존재한다.


맵 사이즈에 대해 :
본작의 맵은 높이 20 피트 Titan과 인간 크기의 파일럿 모두 지원해야하는 것도 있어, 비교적 작은 맵에서도 상당한 규모이다. 또한 각 맵에는 Titan을위한 공간과 파일럿을위한 공간이 존재하고 작은 맵이 넓은 맵에 포함 된 것 같은 구성으로되어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