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 심시티(SimCity) 판매량 200만개 도달, 3개월 만에 40 만개 판매

by yepan 2013. 7. 25.




얼마 전 개발자 Ocean Quigley 씨 등 주요 멤버 3 명이 Maxis를 퇴사 한 것으로 밝혀진 신생 심시티("SimCity")

 오늘 EA Labels 보스 Frank Gibeau 씨가 VentureBeat의 인터뷰에서 본작 판매량이 결국 200 만개에 도달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본작은, FY13Q4보고에서 160만 세일즈 도달 (※ 50%가 디지털 판매)가 보도되고 있던 것으로부터, Q1의 3 개월간 40 만개 판매를 달성 한 계산이나오고있습니다.

  Gibeau 씨 는 출시 초기의 혼란이 실제로 심각한 상황 이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그 같은 경험은 다시하고 싶지 않다고 발언. 발매시의 고전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플레이가 가능 해졌던 심시티("SimCity")가 결국 사업적인 성공을 거둔 것이라는 견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작의 출시에 관련되는 사용자의 강한 의견에 대해 게이머들이 원치 않는 상업 관례에 변경을 가하기 시작했다고 밝힌 그는,

이 의견에 따라 온라인 경로의 폐지 결정과 올 Sims 4 싱글 플레이어와 오프라인 플레이를 예를 들며, EA가 사용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있다고  어필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