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C] 심즈 3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확장 팩 into the Future 공개

by yepan 2013. 7. 25.








심즈 3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확장 팩 공개


‘Into the Future’



-신나는 우주 세계로

-심즈 3의 마지막 확장 팩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kr)는 Electronic Arts Asia Pacific Pte Ltd.와 협력하여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3’ 의 마지막 확장 팩 인 ‘Into the Future (한국명 미정)’의 정보를 공개하였다.

2009년 출시된 심즈 3는, 풀3D 그래픽으로 단숨에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그 후 현재까지 총 10개의 확장 팩 (좌충우돌 세계모험, 달콤살벌 커리어, 모두 잠든 후에, 브라보 마이 라이프, 나는 심 너는 펫, 두근두근 쇼 타임, 슈퍼 내추럴, 사계절 이야기, 캠퍼스 라이프, 아일랜드 파라다이스)와 8개의 아이템 팩(하이앤드 앳지 홈, 패스트레인 스터프, 아웃도어리빙 스터프, 타운 라이프 스터프, 마스터스위트 스터프, 케이티페리의 달콤한 초대, 디젤 스터프, 70s 80s 90s 스터프)를 연달아 출시하며, 심즈 게이머들을 꾸준히 만족시켜 왔다. 그리고 이번 봄, 2014년에 ‘심즈 4’가 출시됨을 공식 발표하며, 심즈 3의 마지막 확장팩은 우주세계가 배경인 ‘into the Future’라고 밝혔다.

Into the Future 확장 팩은 올 가을 출시 될 예정이며, 심즈 3의 대미를 장식할 만큼 지금까지 심즈 시리즈에서 등장하지 않았던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더욱 화려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모션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피아는 블로그를 통해 심즈 3 유저들을 위해. 소소한 심즈 3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7월 12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심즈3의 모든 확장팩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심즈3 오리지널이 필요하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EA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 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이번 심즈 3 확장판 트레일러도 공개 되었습니다.( 맨 아래 공개)

이번 세트는 사실 우주.. 가 아니라 미래의 세계를 모티브로 한것으로, 제트팩, 식품합성 기계, 호버 보드, 드림 팟 등 미래 기술이 가득하다고.

현재와 미래세계를 자유롭게 왕래하려, 현재 행동이 미래의 운명을 바꾸는 일과, 자손 심 들의 생활에 어떤 결과가 발생할지 실험 할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경은 100년 후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