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첫번째 콘텐츠 팩 오늘 첫 릴리스, 추후 발매 될 콘텐츠 팩의 세부사항 포함

by yepan 2013. 7. 31.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의 첫 번째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팩 오늘 첫 릴리스

 추후 발매 될 콘텐츠 팩의 세부사항 포함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에서 당신의 전투능력을 향상시키십시오! : 클래쉬 인 더 클라우드(Clash in the Clouds)가 붕괴 이전의 랩쳐(Rapture)에서 완전히 다른 모험들로 구성되어 찾아옵니다!





2013년 7월 31일, 싱가포르 – 2K와 이레이셔널 게임즈(Irrational Games)는 오늘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클래쉬 인 더 클라우드*(BioShock Infinite: Clash in the Clouds) 를 발표했다. 이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2013년 멀티플랫폼 비디오 게임의 베스트셀러인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첫 번째 콘텐츠 팩이다. 다운로드는 오늘부터 플레이스테이션®3, Xbox 360®와 윈도우® PC를 이용하는 유저라면 세계 어디에서나 가능하다. 





이레이셔널 게임즈가 개발한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클래쉬 인 더 클라우드는 액션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 팩으로 독특하면서도 격렬한 도전과제들과 전반적으로 새로운 전투 방식을 보여준다.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무기들을 조합 할 수 있게 되는데, 이것들은 비고(Vigors)를 비롯한 기어, 티어스(Tears)과 스카이라인(Sky-Lines)이며, 클래식한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의 주변환경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네 개의 지역에서 펼쳐진다. 더욱이, 60개의 모든 블루 리본 도전과제 (Blue Ribbon challenges) 를 완수하게 되면, 컬럼비아 고고학 협회(the Columbian Archeological Society) 에 입장 할 수 있는 독점권을 얻게 되어 복소폰스(Voxophones), 키네토스코프(Kinetoscopes), 콘셉트 아트 등을 볼 수 있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클래시 인 더 클라우드는 오늘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모든 플랫폼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4.99 US 달러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 400점으로 Xbox 360의 Xbox Live®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시즌 패스*에 포함이 되어 있다.



또한, 이레이셔널 게임즈가 만든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버리얼 엣 씨*(bioshock Infinite: Burial at Sea)의 경우, 두 파트로 나뉘어 새롭게 추가 구성되는데, 이는 몰락 되기 전의 랩처의 수중도시를 배경으로 부커와 엘리자베스의 새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두 가지 캠페인은 각각 따로 15 US 달러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1200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시즌 패스에도 역시 포함되어 있다. 



이레이셔널 게임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켄 레빈 (Ken Levine) 은 “우리는 팬들이 요구하던 내용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몹시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클래쉬 인 더 클라우드를 통해 사람들은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전투 중, 최고급 난이도를 요구하는 도전력과 강렬함의 극치라 할 수 있는 진정한 액션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한편, 버리얼 엣 씨 에피소드의 경우, 랩처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를 거의 기초적인 부분부터 구축하였다.” 고 덧붙였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시즌 패스는 세 가지의 추가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현재 19.99 US 달러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1600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 시즌 패스에는, 강력한 무기 업그레이드와 무기 스킨,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인퓨전 버틀 (infusion bottles)을 담고 있는 얼리 버드 스페셜 팩 (Early Bird Special Pack) 역시 포함하고 있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티의 이용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이며, 최신 뉴스 및 정보는 바이오쇼크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또는 이레이셔널 게임즈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티에 대하여

역대 최고이자 최초의 슈터 창시자들이 모인 바이오쇼크. 2013년,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멀티플랫폼 비디오게임의 베스트셀러인 바이오쇼크 인피니티는 플레이어들을 미국 기갑부대 베테랑에서 살인청부업자로 전환한 부커 드위트(Booker DeWitt)에게로 빠져들게 한다. 드위트는 나쁜 자들에게 빚을 지고 죽음을 무릅쓰면서 과거를 잊고 새 출발을 할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를 가지게 된다. 그는 소녀시절부터 수감생활을 해온 신비에 둘러싸인 소녀 엘리자베스(Elizabeth)를 구해야만 한다. 그는 콜럼비아의 플라잉 시티를 올려다봤다. 부커와 엘리자베스가 서로 신뢰하게 되면서 위험한 탈출 기간 동안 강력한 유대감을 형성한다. 그들은 무기들의 사용 및 능력을 확대하기 하기 위해 함께 훈련하고, 고속으로 움직이는 스카이 라인을 따라, 그리고 콜럼비아의 거리로 내려와 구름 속의 제플린(Zeppelin)비행선에서 전투를 벌이며, 동시에 에어 시티의 위험과 밝혀지지 않은 어두운 비밀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인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티는 2012년 3월 26일 Xbox 360, PS3 및 PC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쇼크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는 이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추가 콘텐츠를 플레이 하기 위해 필요하다.

**미국 전 지역의 소매 비디오 판매상을 대상으로, Xbox 360와 PS3 그리고 PC를 포함한 바이오쇼크 인피니트(BioShock Infinite)의 모든 판매실적을 바탕으로, NPD 그룹의 리서치 결과에 의함.


이래셔널 게임즈에 대하여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 인접에 위치한 이래셔널 게임즈는 게임 산업에서 선두적인 게임 개발업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래셔널 사는 탄탄한 스토리와 시스템 쇼크2, 프리덤 포스(Freedom Force), 그리고 오리지널 바이오쇼크와 같은 어워드 위닝 히트를 친 장르를 정의하는(genre-defining) 게임을 창조하는 등, 큰 명성을 얻은 기업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rrationalgam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래셔널 게임즈는 2K 게임즈 스튜디오이다. 2K 게임즈는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의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다. 

Microsoft, Windows, Xbox, Xbox 360, and Xbox LIVE 및 Xbox logos는 Microsoft 그룹의 상표이며 Microsoft의 라이센스하에 사용됨.

“Play Station”은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의 등록된 상표. 이 문서에 포함된 모든 상표와 카피라이트의 소유권은 각자의 소유자에게 있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