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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edy, 신작 퀀텀 브레이크(Quantum Break)의 리얼한 파괴 표현에 Pixelux의 'DMM Playback'기술 채용

by yepan 2013. 11. 26.





Remedy, 신작 퀀텀 브레이크(Quantum Break)의 리얼한 파괴 표현에 Pixelux의 'DMM Playback'기술 채용


요 전날, Xbox One의 런칭 이벤트를 통해 악역을 포함한 여러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등장하는 Act 구성 및 드라마 파트와의 연계, 리얼한 페이셜(얼굴)애니메이션을 실현한 Dimensional Imaging 사의 DI4D 기술의 채용이 보도 된 Remedy 대망의 신작 퀀텀 브레이크(「Quantum Break」),

 본작의 중요한 시각적 효과 트레일러에서 존재감이 가득 그려진 대규모 파괴 표현에 Pixelux Entertainment의 Digital Molecular Matter (이하 : DMM) 기술이 채용 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DMM은 현재 Maya에 내장되어있는 유한 요소법 기반의 실시간 물리 / 파괴 엔진으로, 비디오 게임의 파괴 표현에 종종 나타나는 분할 된 메쉬를 사용하지 않고, 매테리얼의 물리적 성질을 시뮬레이트 하는 동적인 파괴 표현을 실현하는 변형 기반 시스템으로되어 있습니다.
 (※ 구조의 크기, 두께, 밀도, 부드러움 등과 함께 철과 목재, 고무, 유리, 플라스틱 등 14 개 재질에 따라 각각의 파괴 표현이 시뮬레이션됨)

이번 Quantum Break를 채용 한 "DMM Playback"는 전술 한 DMM 플러그인에 의해 제작 된 입체 애니메이션을 게임 내에서 재생 가능하게하는 것으로, 재생시에는 CPU 오버 헤드를 최소화하기 위해 GPU 가속이 이용된다고 합니다.


참고 : E3에서 공개 된 인 게임 영상, 매우 사실적인 파괴 표현을 볼 수있다


마야의 DMM 데모



마야의 DMM 데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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