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 Vita] CFK, 한글판 [성마도이야기] 오늘 정식 발매!

by yepan 2013. 12. 19.






CFK, 한글판 「성마도이야기」


오늘 정식 발매!



- 전설의 마도 카레를 찾기 위한 대모험이 시작된다!
- PSN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시 1월 8일까지 특전 코스튬 증정!
- 다양한 추가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일본 컴파일하트社의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성마도이야기’를 오늘(12월 19일), 정식으로 발매한다.
 
과거 컴파일社의 인기 퍼즐게임 뿌요뿌요로 친숙한 ‘마도전기’를 베이스로 새롭게 구성한 로그라이크형 던전 RPG인 ‘성마도이야기’는 경영난으로 위기에 빠진 단골 카레집을 지키기 위해 전설의 마도 카레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푸푸르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이번 ‘성마도이야기’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밝고 즐거운 분위기의 다양한 이벤트와 플레이 할 때 마다 지형이 변화해 새로운 느낌으로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던전 시스템이 특징으로, 푸푸르는 친구인 쿠우쨩과 함께 숲, 동굴, 화산 등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게 되며, 그안에서 액션 배틀과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전략성이 어우러진 독특한 감각의 RPG이다.
 
또한, ‘성마도이야기’는 다운로드 버전도 함께 발매된다. 성마도이야기의 발매를 기념해 오늘부터 2014년 1월 8일까지 PS3와 PS Vita의 PSN Store를 통해 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한 고객 분께
특전 코스튬인 ‘오션 비키니 세트’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성마도이야기’의 발매와 함께 CFK 관계자는 ‘이번 예약판매에서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다음 작품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구매를 통해 응원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를 책임질 2013년 마지막 PS Vita 타이틀 ‘성마도이야기’의 가격은 49,800원이다.
 
● 스크린 샷
 











● 제품사양
타이틀명 : 성마도이야기
기    종 : PS Vita
장    르 : RPG
발 매 일 : 2013년 12월 19일
가    격 : 64,800원(한정판), 49,800원(일반판)
사용인원 : 1명
개발 · 제작: COMPILE HEART / CFK
발    매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CFK)
저작권 표기:
©2013 COMPILE HEART / Zerodiv ©D4Enterprise Co.,Ltd Published by CYBERFRONT KOREA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