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라우드 서비스 PlayStation Now 의 정보를 얻을 수있는 등록 접수 시작, PS4 타이틀의 등장과 사양에 대한 최신 정보 정리

by yepan 2014. 1. 9.






"PlayStation Now"

어제 CES의 기조 연설에 등단 한 Andrew House 씨가 선보인 Sony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PlayStation Now",


 미국에서 이달 말 클로즈 베타가 실시되고 해외에서는 올 여름 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예정인 "PlayStation Now"가 공식 페이지 를 오픈하고 독점 정보를 얻을수 있는 등록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미 CES 회장에서는 PS Vita와 Bravia에서 플레이 가능한 "The Last of Us"와 "God of War : Ascension", "Beyond : Two Souls", "Puppeteer" 시연이이루어지고 있으며, 구체적인 플레이 느낌과 성능에 대한 실무 정보가 보도되고 있습니다 만,

 SCEA의 VP John Koller 씨의 인터뷰,  PlayStation Blog에서 열린 질의 응답에서 "PlayStation Now"사양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몇 가지 부상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 Now 이용 방법으로서, 대여 및 구독(서브스크립션)이 포함되지만, PlayStation Plus에 PlayStation Now 서브 스크립 션이 포함되는것은, 현 단계에서는 불명.

John Koller 씨는 스트리밍 플레이 가능한 게임의 라인업에 PS4 타이틀이 향후 포함 될 것을 제시하고있다. 그에 따르면, 우선 PS3 타이틀의 전달후,  초대 PlayStation , PS2, PS4 타이틀로 이어질 예정이라는 것.

1 월 말에 미국에서 실시되는 클로즈 베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재차 발표된다.

이제까지 기존의 PS3 타이틀을 구입 한 소유자에게 동일한 제목의 PlayStation Now 용 스트리밍 액세스를 해제 할 예정은 없다. 
(※ The Last of Us를 이미 구입 한 경우에도 PlayStation Now에서 본작을 플레이하는 경우에는 별도 대여 또는 구독을 할 필요가있다)

PlayStation Now 이용시 이상적인 게이밍 경험을 얻으려면 5Mbps 이상의 연결이 권장된다.

PlayStation Now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의 세이브 파일은 PSN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저장되고 해당 장치에서 재생할 경우 다른 장치에서 재생 한 마지막 상태에서 재개 가능해진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