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3][PSVita] 디지털터치, 슈타인즈 게이트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by yepan 2014. 1. 16.







디지털터치, 슈타인즈 게이트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슈타인즈 게이트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MAGES. 의 대표 공상 과학 어드벤쳐 게임 ‘STEINS;GATE (이하, 슈타인즈 게이트)와 ‘STEINS;GATE: hiyoku renrino darin (이하,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 한글판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슈타인즈 게이트는 비쥬얼 노벨 (텍스트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 중2병에 심취해 있는 오카베 린타로와 미래 가젯 연구소라는 작고 이상한 서클에서 발명한 타임머신을 둘러싼 각종 사건에 대한 이야기다. 과거로 메일을 보낼 수 있으며, 각 에피소드는 선택에 따라 스토리와 다른 엔딩을 볼 수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의 공식 팬디스크인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은 라보 멤버들의 일상 러브 코메디를 컨셉으로 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나타난다. 슈타인즈 게이트에도 도입된 핸드폰 조작 시스템을 통해 미래를 결정하게 되며, 여러가지 엔딩을 포함하고 있다.

게임 주요 특징
핸드폰
슈타인즈 게이트는 기존의 전통적인 어드벤처 게임에 있는 ‘선택지’가 존재하지 않고,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핸드폰 사용법에 따라 이야기가 변동한다. 
D메일
미래 가젯 연구소의 발명품에 우연히 탑재된 기능으로 과거에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이다. 
시간여행
마키세 크리스가 연구하고 있는 뇌 과학의 응용으로 기억을 전기신호로 변환하고 방대한 기억 데이터를 압축한다. 이것을 D메일로 보내면 과거의 기억을 남길 수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은 PS3 와 PS VITA 버전으로 2014년 1분기 내에 다양한 특전들을 포함한 슈타인즈 게이트 더블팩 한정판과 일반판을 출시 할 예정이다. 또한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천재 뇌 과학자인 마키세 크리스와 미래 가젯 8호기가 완성된 후, 오카베의 시간여행, 미래를 구할 세계 선에 대한 이야기로 2014년 봄 한글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 PS VITA용 한글 스크린샷>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 PSVITA용 한글 스크린샷>         











©2009-2014 MAGES./5pb./Nitroplus ©角川書店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