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3][XBOX360] 다크 소울 2( DARK SOULS II )(한글판), 예약판매 실시예정

by yepan 2014. 2. 24.









DARK SOULS II (한글판), 예약판매 실시예정




- 한글로 만나는 진화한 절망의 다크 판타지 액션 RPG의 명작
- 3월 8일, 발매 기념 FROM SOFTWARE 타니무라 유이 디렉터 초청 이벤트 개최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용 다크 판타지 액션 RPG “DARK SOULS II(이하 ‘다크소울2’)”를 3월 11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다크소울2(한글판)”은 강력한 몬스터들과 잔인 무도한 함정, 그리고 절망이 가득한 오픈월드 형식의 세계를 탐험하는 긴장감과 그것을 극복해냈을 때 높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다크 판타지 액션 RPG이다. 캐릭터의 육성과 새로운 장소 및 아이템의 발견 등 RPG 장르의 근본적인 재미에 성취감을 극대화한 복잡하고 입체적인 레벨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전작과 같이 플레이 경험의 공유를 최소한으로 제한한 ‘DARK SOULS’ 시리즈만의 독특한 온라인 멀티플레이 시스템은 그대로 계승하였다. 그 독특한 시스템을 통하여 플레이어는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거치지 않고도 다른 플레이어와 모험을 공유하는 것이 가능하다. 온라인 플레이에 대해서는 국내에서 진행했던 네트워크 베타 테스트로 선보인 바 있다.

한편, 3월 8일 “다크소울2(한글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개최하는 FROM SOFTWARE 타니무라 유이 디렉터 초청 이벤트는 참가접수 페이지를 개설함과 동시에 00명 이상이 참가를 희망하여 본 타이틀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유저가 참가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가 준비되어 있으며, 경품 추첨을 외에도 특별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의 예약판매는 2월 25일(월)부터 3월 9일(일)까지 진행하며,  예약특전으로 드랭글레이그 무기와 방패 5종이 포함된 DLC ‘블랙아머 무기세트’를 증정한다. 상세한 구성은 아래와 같다.

<콜렉터즈 에디션>
게임 타이틀, 게임 사운드트랙, 천 재질 게임 지도, 한정판 아트북, 30cm 전사 기사 피규어, DLC(블랙 아머 무기 세트)

<블랙 아머 무기 세트>
흑염석의 대거와 원형 방패
쓰레기 바닥의 검은 계곡에서 발견된 검은 결정이 부착되어 있는 검과 원형 방패.
일반적인 검과 방패에 비해 다소 무게감이 있지만, 예리한 결정 덕분에 일반 날붙이 이상의 절삭력이 있으며, 참격에 대한 내성이 높다.

황결정의 롱소드와 방패
용철성의 지하에서 발견된 노란 결정이 부착되어 있는 롱소드와 방패. 부식되어 망가지기 쉽지만, 가볍고 위력도 좋다.

결박된 핸드액스와 방패
불사의 처형장에서 발견된 이상한 풍체의 도끼와 방패.
감겨 있는 사슬과 가시로 출혈을 일으킨다.

난쟁이의 메이스와 나무 방패
안 딜의 여관에서 발견된 구형의 돌기물이 달린 몽둥이와 방패
일반적인 것보다 조금 더 무겁지만 단단한 돌기로 타격의 위력과 방어능력이 상승하였다.
 
죄인의 지팡이와 레더 실드
오래된 어둠의 구멍에서 발견된 광택이 없는 검은 무언가가 붙어있는 지팡이와 방패.
마술과 암술의 촉매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크린샷 정보>
 



전사
전투가 생업인 전사. 근력,기량 모두 높은 무기 전문가.
게임의 초반부터 방패를 장비하여, 근접 전투를 유리하게 전개할 수 있다.

 



기사
여행중인 기사. 생명력과 적응력이 높고 타격에 강하다.
체력이 높으며 브로드 소드를 장비하였다. 단, 방패가 없으므로 게임 개시 직후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검사
기술을 연마한 검사. 양손에 강화 무기를 들고 멋지게 싸운다.
게임 개시 직후부터 시미터+1 과 롱소드+1를 가지고 있어 공격력에 특화되어있다.



산적
야만적인 산적. 활을 다루며, 원거리와 근거리 모두 대응이 가능하다.
이번 작품에서 새로 등장하였으며, 전작의 도적과 사냥꾼에 가깝다.

 



성직자
순례하는 성직자. 높은 신앙을 통한 기적으로 길을 연다.
회복의 기적을 습득하여 보다 안전하게 모험을 할 수 있다.

 



마술사
지식이 뛰어난 마술사. 높은 지성과 기억력으로 마술을 다룬다.
소울 화살을 다루어 원거리에서 공격이 가능하다. 위험을 동반한 접근전을 피한다면 생존률이 높을 수도...

 



탐색자
각지를 떠도는 탐색자. 뛰어난 능력은 없지만 아이템을 잔뜩 가질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 새로 등장하였으며, 초반에서 살아남기 위한 아이템을 다수 소지하고 있다.

 



못 가진 자
태생도 모르는 벌거숭이. 아무것도 없이 싸운다. 이 육체야말로 살아있다는 증거.
전작에서는 몽둥이와 나무 방패를 가졌지만, 이번에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유일하게 레벨 1부터 시작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년 3월 11일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XBOX360, PC (PC는 차후 발매 예정)
장르: 액션RPG
권리표기: DARK SOULS™Ⅱ & ©2013 NAMCO BANDAI Games Inc. ©2011-2013 FromSoftware, Inc.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