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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 로버츠의 신작 스페이스 컴뱃 시뮬레이션 스타 시티즌(Star Citizen)이 4000만 달러의 클라우드 펀딩을 달성

by yepan 2014. 3. 12.







Cloud Imperium Games Corporation은 MMO 공간 전투 시뮬레이션 스타 시티즌(Star Citizen)을 개발하기 위해 공모했던 자금이 4000 만 달러 (약 41 억 3000 만엔)(약 42억 7천만원) 에 도달했다고 발표 했다.

  "Star Citizen '의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사람은 윙커맨더("Wing Commander")나  "Privateer" 등, 공간 전투 시뮬레이션의 명작을 만들어 온 Chris Roberts (크리스 로버츠) 씨 이다. 게임 엔진으로 CryENGINE 3가 채용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광대 한 우주를 무대로 한 전투뿐만 아니라 일인칭 시점에서의 총격전과 온라인 게임 특유의 경제 활동을 즐길 수 있다고한다.

  본작이 Kickstarter 등으로 630 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 한 것은 2012 년 11 월. 이후 점차적으로 게임의 사양이 공개되어오고 있지만, 각각의 코어 기능의 알파 버전은 모듈화되어 출시 될 예정이다. 현재 예정으로는 공중전에 특화 한 "The Dogfighting Module Alpha"가 2014 년 4 월 중 투자자를 위해 공개되어 2 분기에는 행성에 내려 다른 플레이어와의 커뮤니케이션 또는 아이템 매매가 있는 "The Social / Planetside Module Alpha" 가 출시되게되어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중심으로하는 "Squadron 42" 와 MMO 게임 "Star Citizen" 두 모듈은 2014 년 말의 전달이 예정되어있다. 그 후에도 β 판으로의 전환을 가속하면서 결국 2015 년 중 출시를 목표로하고 있다고한다. 

 MMO 게임 개발 자금으로 4000 만 달러라는 액수는 결코 큰 숫자는 아니지만 소액의 일반 투자자로부터 조달한 금액으로는 물론 사상 최고액이다.

 그런 "Star Citizen"이 신경이 쓰이는 사람은 공식 사이트에서 계속되고있는 클라우드 펀딩에 투자하여 본작의 예약 주문을 끝 마쳐두면 좋을 것이다.


http://starcitizen.robertsspaceindustri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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