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 진 삼국무쌍7 with 맹장전 PS4 영문판 선주문 예약판매 3월 18일 시작!

by yepan 2014. 3. 17.






 ‘진 삼국무쌍7 with 맹장전 PS4’ 


영문판 선주문 예약판매 3월 18일 시작!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진 삼국무쌍 시리즈의 최신작인 ‘진・삼국무쌍 7 with 맹장전 PS4’의 영문판을 3월 18일부터 3월 23일까지 선주문 예약판매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서는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영문판으로 출시되는 본 작품은, PlayStation®4 에 걸맞게 화면에 표시되는 캐릭터의 수가 월등히 늘어났으며 스테이지나 캐릭터 모델도 더욱 아름답게 표현되었기 때문에 현장감과 호쾌감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일기당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PlayStation®4 컨트롤러의 [SHARE 버튼]을 사용하여 촬영한 스크린샷과 플레이 화면을 SNSdp 공유하거나 자신의 플레이를 라이브 배신 하면서 다른 유저들의 서포트를 받는 등, PlayStation®4만의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메인 모드인 스토리 모드는 세력 별로 스토리를 따라 시대를 느낄 수 있는 모드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무장들은 스테이지 별로 정해져 있는 무장 중에서 고를 수가 있다. 한 번 클리어 한 스테이지는 [시나리오 셀렉트]를 골라 다시 한 번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 도중에 난이도를 변경 할 수도 있다. 특정한 조건을 만족시키며 승리를 하면 스토리가 분기하고 새로운 전개가 나타난다. 여기서 시리즈의 묘미인 IF시나리오도 발생한다.

스토리 모드에서 플레이가 가능해 진 스테이지를 무장이나 IF 플래그 등, 자유롭게 설정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프리 모드는, 전투 준비 화면에서 스테이지나 무장 등을 골라 플레이 할 수가 있다. 스테이지 별로 목표가 설정되어 있어 목표를 클리어하여 승리하면 경험치와 보물 등의 보수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종료 후 쓰러트린 적의 수와 클리어 타임, 획득 무훈에 따라 플레이 평가가 내려진다. 

‘진 삼국무쌍7 with 맹장전’ PS4 영문판 선주문 예약 판매는 3월 18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진・삼국무쌍 7 with 맹장전 영문판은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로 3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 이다.  
















©2014 TECMO KOEI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