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FK, 한글판 '페어리 펜서 F' 4월 4일 예약 판매 개시!

by yepan 2014. 4. 3.







CFK, 한글판 「페어리 펜서 F」


4월 4일 예약 판매 개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3 전용 소프트웨어 ‘페어리 펜서 F’의 발매일을 2014년 4월 24일로 확정하고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한다.
 
페어리 펜서 F는 지난 해 ‘갈라파고스 RPG’ 제 1탄으로 발표된 이후, 스퀘어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天野喜孝)씨와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植松伸夫)씨, 각본에 이노우에 토시키(井上敏樹)씨가 참여한 화려한 스텝진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일본 유수의 게임 잡지인 패미통(ファミ通)、전격 PlayStation(電撃PlayStation)등에서 발매 전까지 수개월간 기대의 신작 1위를 차지해온 인기 타이틀이다.
 
우연한 계기로 요성이 깃든 신기 ‘퓨리’에게 선택되어 퓨리를 다루는 전사인 ‘펜서’가 요성과 함께 여행하며 겪는 만남과 갈등 속에서, 머나먼 과거, 사신과 여신의 싸움에서 비롯된 세계의 명암을 가르는 운명의 소용돌이로 휘말리게 되는 대서사시를 다루는 정통 RPG로, 아름다운 그래픽과 쾌적한 시스템들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CFK에서는 이번 페어리 펜서 F의 정식 발매와 함께 4월 4일(금) 오후 2시 부터 페어리 펜서 F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판매는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분께는 선착순으로 캐릭터의 소개나 각종 이미지와 설정 원화등이 수록된 54페이지 분량의 호화 ‘예약특전 비주얼 북’과 함께 페어리 펜서 F의 스페셜 이미지가 전면에 인쇄된 ‘5,000원권 PSN 바우처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수량 관계없이 초회특전으로서 게임 본편에 삽입되지 않는 신작 일러스트를 실은 ‘스페셜 패키지 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FK의 2014년 첫 한글화 타이틀 ‘페어리 펜서 F’의 가격은 예약판이 65,000원, 일반판은 59,800원이다.
 
● ‘페어리 펜서 F’ 예약 판매 안내



<예약 특전 안내>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3 전용 소프트웨어 ‘페어리 펜서 F’의 예약 판매를 실시합니다.
예약 판매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약 판매 기간 중 구매하시는 페어리 펜서 F의 다양한 이미지와 설정 원화등이 수록된 호화 비주얼 북과 함께 PSN Store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바우처 카드를 함께 증정합니다.
 
■ 예약판매 일정 : 2014년 4월 4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실시
■ 발 매 일 : 2014년 4월 24일
■ 예약판 배송일 : 2014년 4월 23일 배송
■ 판매처 : 국내 주요 온, 오프라인 게임 전문 쇼핑몰
■ 예약특전 : 예약특전 비주얼 북 / PSN 바우처 카드(수량 한정)
■ 소비자 가격 : 65,000원(예약판), 59,800원(일반판)
※상기 제품 및 일정 등은, 제작사 혹은 유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페어리 펜서 F’ 등장인물 소개




 
● 스크린 샷



























● 제품사양
타이틀명 : 페어리 펜서 F (fairy fencer f)
기    종 : PS3
장    르 : RPG
발 매 일 : 2014년 4월 24일
가    격 : 65,000원(예약판), 59,800원(일반판)
사용인원 : 1명
개발 · 제작 : COMPILE HEART / CFK
발    매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CFK)
저작권 표기 : ©2014 COMPILE HEART.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YBERFRONT KOREA.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