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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오브 듀티 어드밴스드 워페어(Call of Duty : Advanced Warfare) 새로운 고해상도 스크린 샷 공개, 개발 체제에 관한 최신 정보

by yepan 2014. 5. 20.




개최가 임박한 ​​E3에서 전시와 게임 플레이에 대한 속보가 기다려지는 Sledgehammer가 개발 한 CoD 시리즈 최신작 콜 오브 듀티 어드밴스드 워페어(「Call of Duty : Advanced Warfare」),


 새로이 공식 Facebook 이 업데이트되어 나이지리아 라고스 시내와, 주요 캐릭터가 장착 한 강화 외골격의 일부, 미래적인 디자인의 총을 확인할 수있는 고해상도 스크린 샷 1 장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Game Informer가 "Advanced Warfare"특집의 일환으로 Sledgehammer Games의 출자 및 개발 체제에 관한 새로운 기사를 게시, 새로운 정보가 밝혀지고 있습니다.


 - Michael Condrey 씨와 Glen Schofield 씨를 필두로 한 번 Visceral에서 "Dead Space"시리즈의 개발에 깊게 관련 개발자들이 Sledgehammer Games에 참가, "Call of Duty : Advanced Warfare"의 개발을 진행시키고있는 것이 이미 알려져 있지만, 새롭게 "Dead Space"의 상징적 인 계약애니메이션을 다룬 애니메이션 디렉터 Christopher Stone 씨의 참여가 발견되었습니다.


- 이 밖에 초대 "Dead Spac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Brett Robbins 씨와, 오디오 디렉터 Don Veca 씨의 참여가 지금까지 보도되고있어 두 사람 모두 같은 위치에서 Advanced Warfare 개발에 종사하고있다.

Sledgehammer Games 스튜디오는 현재 캘리포니아의 포스터 시티에 있고 200 명이 넘는 개발자가 근무하고있다.


- Sledgehammer의 이적에 대해 Don Veca 씨는 Visceral을 떠나는것은 매우 어려운 선택이었다고 회상, 그러나 Sledgehammer가 큰 기회 였다고 설명하고 Michael Condrey 씨와 Glen Schofield 씨에 대해 알고있는 것은, 그들이 실패하지 않는 것이라고 어필. 2 명이 개발자들을 목표로 이끄는 모습을 Visceral에서보고 왔다고 말하며, 그는 2 명을 100 % 신뢰하고 ​​있다고 강조하고있다.




참고 : Eric Hirshberg 씨가 CoD 개발의 3년 주기에 대해 말하는 인터뷰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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