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보더랜드 2 PS Vita 정식 출시

by yepan 2014. 6. 3.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보더랜드 2 PS Vita 정식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2K가 제작한, 퍼블리싱 레이블사 T2(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의 ‘보더랜드 2’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이하 PS Vita) 플랫폼을 금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더랜드 2(Borderlands 2)는 9백만장 이상 팔리면서 2K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자 2009년 평단의 찬사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보더랜드(Borderlands)의 속편으로 새로운 캐릭터, 기술, 환경, 미션, 적, 무기, 장비, 전리품 등이 추가되었다. 보더랜드 2에서 플레이어는 원작 게임에서 5년 후에 벌어지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는 경험하게 되고 온라인상에서 친구들과 방대한 판도라의 오픈 월드를 여행하며 악명 높은 핸섬 잭과 그의 부패한 하이페리온 사와 맞서게 된다.

또한, 보더랜드 2는 슈트 ‘n’ 루트 메이헴(shoot ‘n’ loot mayhem) 팬을 확보한 PS Vita플랫폼에서 콘솔 버전으로부터 기대할 수 있는 것 외에 PS3 보더랜드 2와의 PS3 크로스 세이브(Cross-save) 기능을 가진다.


주요 게임특징:

• 2인 온라인 협동 플레이: PS Vita에서 친구와 함께 판도라를 누비며 전리품을 챙겨보자!

• PS3 와 저장 데이터 연동: PS3에서 저장한 파일을 클라우드를 통해 PS Vita에서 이어하거나 또는 그 반대로도 

사용 가능하다.

• 6 종의 애드온 팩 포함: 캐릭터 클래스를 포함하여 플레이 가능한 6 종의 애드온이 포함되었다.

- 미스터 토그의 대학살 캠페인

- 캡틴 스칼렛과 해적의 전리품

- 사이코 캐릭터 클래스

- 메크로맨서 캐릭터 클래스

- 얼티밋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팩 1

- 컬렉터즈 에디션 헤드 및 스킨 팩

보더랜드 2 PS Vita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게임파라(www.gamep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일 : 2014년 6월 3일

제작/배급: 2K / H2 INTERACTIVE

플랫폼: PS Vita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