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특급예판!!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한정판 예판특전으로 3DS 마리오카트 7 증정!!!

by yepan 2014. 6. 10.







안녕하세요!!

언제나 절대 예판넷에서만 접할 수 있는 특급 정보!!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 특급 정보!!



오늘 부터 19일 까지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3DS XL 한정판을 예약구매한 유저분들에게는 

소비자가 44,000원 상당의 3DS 마리오카트 7 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참고 :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를 말한다 !! http://www.nintendo.co.kr/3DS/software/bzlj/sub_04.html


개인적으로는 텔레비젼게임, 아타리, 패미콤을 거쳐 현재까지 제 게임 인생에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게임으로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1탄 을꼽습니다.(SFC,1991년작)


물론 그 이후 많은 젤다의 전설 씨리즈가 등장했지만, 진정한 정통 후속작이라고 볼 수 있는 3DS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더군다나 이 한정판 닌텐도 3DS XL 골드 버젼은, 어른이 들고 다녀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정말 멋진 한정판 버젼이라고 생각됩니다.!!



2013 E3 트레일러 (국내 버젼은 완전 한글판 입니다.)
 


자, 3DS 마리오카트 7은 국내에 2012년 5월에 발매된 게임으로, 가격비교싸이트 최저가에서도 3만원대 후반을 유지 하고 있는(소비자가 44000원)

3DS 입문자에게는 필수 게임이죠!! (마리오카트 7은 3DS의 마리오카트 최신작입니다. 마리오카트 8 은 WiiU 용으로 발매, 국내 미발매)



마리오 카트 7 광고


전체적으로 보았을때, 온라인에서 특별 이벤트로 소량 고가 타이틀(런던올림픽)을 증정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한정수량으로 모두 품절되어, 

현재 온라인에서는 자체 특전으로 터치팬, 저가 타이틀, 케이스,필름 등을 증정하고 있는데요~ 


이제 마지막(?) 남은 굉장히 좋은 기회라고 보여집니다~~

참고로 3DS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한정판은, 6월 21일 발매 예정 이며, 출고는 조금 더 빠를 수 있습니다~~


구매는 여기서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