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layStation(R)4 [아키바스 트립 2(AKIBA’S TRIP 2)] 한국어판 2014년 9월 3일 발매

by yepan 2014. 8. 27.









PlayStation®4로 더욱 강렬해진 게임플레이!


『아키바스 트립 2(AKIBA’S TRIP 2)』 한국어판, 9월 3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4(PS4™)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키바스 트립 2(AKIBA’S TRIP 2)’ 한국어판을 2014년 9월 3일에 발매한다. 

‘아키바스 트립 2’는 HD 화질로 재현된 아키하바라를 배경으로 한 타이틀로, 130 개 이상의 실제 아키바 상점들로 구현된 리얼 아키바 거리에서 벌어지는 사상 초유의 액션 배틀을 수록한 작품이다. 

■ ’아키바스 트립 2’ 개요

・ 리얼 아키하바라 x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배틀 ver 2.0 x 사랑스러운 히로인들
생생하게 재현된 아키하바라를 배경으로 하는 본 작품을 통해 플레이어는 전자제품 가게, 메이드 찻집, 아키바 맛집 등 130 개 이상의 실존하는 상점들로 구현된 살아 숨쉬는 아키하바라를 간접 체험할 수 있다. 

・ 대 흡혈귀전을 위한 궁극 수단, 스트립 액션!
아키하바라에서 사람들을 습격하는 흡혈귀 ’마해자’에 맞서기 위해, 플레이어는 그들의 옷을 훼손하고 탈의 기술로 옷을 빼앗아 햇빛에 노출시켜 격퇴해야 한다.

・ 누구와 함께 결말을 맞이할 것인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
‘바케모노가타리’의 캐릭터 디자이너 ‘뽀요용♡록(ぽよよん♡ろっく)’이 디자인한 사랑스러운 히로인들 중 주인공과 함께 행동할 파트너를 직접 선택하여 플레이어 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PlayStation®4로 더욱 강렬해진 게임플레이

・ 전반적인 화질 대폭 상승
아키하바라의 거리, 건물, 인물 등 한층 리얼한 아키바가 선명하게 재현된다.
・ 더 쾌적한 플레이, 로딩시간 단축
이벤트 영상 및 맵 전환 시에 발생하는 로딩시간을 단축시켜 더욱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 더욱 활기 넘치는 거리, 통행자수 증가
거리에 등장하는 통행자(NPC)의 수가 대폭 증가한다. 플레이어는 더욱 많은 사람으로 붐비는 아키바를 종횡무진 누빌 수 있다.





  
 

・ 유료+무료 DLC 전부 수록





수영복 세트 등 기존에는 유료로 제공되던 DLC를 처음부터 이용할 수 있다. 

・ 각종 콜라보레이션 DLC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DLC로 인기 캐릭터의 코스프레를 즐길 수 있다.

・비주얼 에디터 이용 가능




  

‘비주얼 에디터’를 통해 프리셋 패턴 이외의 다양한 비주얼로 변경시켜 나만의 아키바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PS4™ 버전만의 생방송 기능 
(1) 게임 플레이 생방송의 시청자가 플레이어를 서포트할 수 있다. 





생방송 중 시청자가 특정 커맨드를 메시지 창에 입력하면 게임 내의 여러 가지 장치가 발동한다. 생방송을 통해 플레이어는 배포자와 시청자가 만드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플레이로 더욱 다양한 아키바를 체험할 수 있다.
(2) 생방송을 시청하면 게임 속에 출연? 시청자가 아키바의 주민으로





시청자의 닉네임을 가진 캐릭터가 게임 속에 등장해 주인공 및 히로인과 함께 아키바의 거리를 활보한다.

* 스트리밍 업체에 따라서 실황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U STREAM’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 게임정보
타이틀명 아키바스 트립 2 (AKIBA’S TRIP 2) (한국어판)
장르 액션 어드벤처
발매일 2014년 9월 3일
대응기종 PlayStation®4
개발사 ACQUIRE Corp.
플레이 가능 인원 1명
수록언어 음성 일본어
자막 한국어
권장소비자가격 디스크판 59,800 원
DL판 53,800 원
저작권 ©2013-2014 ACQUIRE Corp.
※ 기재된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PlayStation”은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