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XB1][PS3][XB360] FIFA 15 출시! 스탠다드 에디션 초회 한정DLC 제공

by yepan 2014. 9. 23.








FIFA 15 출시!


스탠다드 에디션 초회 한정DLC 제공




게임피아(패키지 사업팀장 정철, www.egamepia.com)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EA의 대표 타이틀 FIFA 15(이하 ‘피파15’)를 오늘 9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피파 15는 역대 축구게임 사상 가장 현실적인 물리와 선수 모습 및 감정을 표현하여 보다 다이나믹한 경기를 연출해 마치 경기장에 있는듯한 느낌을 준다. 

관중의 치열한 함성과 해설자의 설명은 실제 축구 경기를 보는 착각을 일으킨다. 피파 15의 차세대 비주얼은 팬들을 잔디로 된 실감나는 경기장에서 뛸 수 있게 한다. 1대1 몸싸움이 더욱 격렬해 져, 상대방이 골을 못 넣게 하기 위해서는 온몸으로 방어를 해야 한다.

선수들의 외모를 그대로 게임에 옮겨 놓았고, 22명의 플레이어에게 감정을 모델링하여, 세계의 뛰어난 선수들의 경기중에서의 자세와 성격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피파 15는 50개가 넘는 새로운 세이브 애니메이션과 개선된 AI로 보다 현실적인 골키퍼를 재현해냈다. 현실의 골키퍼처럼 생각하는 골키퍼는 이제 움직임이 더 유연해졌으며 더 많은 반응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피파 15는 Barclays Premier League(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에 속해있는 모든 구단의 스타디움과 로스터를 완벽 재현해 내었고 Match Day Live World로 경기 사이에 최신 축구 뉴스들 역시 제공되어 최고의 현실성을 보여준다.

피파 15의 출시는 PS3, PS4 의 얼티메이트 에디션과 스탠다드 에디션, Xbox 360, Xbox One의 얼티메이트 에디션, PSVita의 레거시 에디션, PC DVD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회 생산분 한정으로 여러 다운로드 콘텐츠 역시 증정 될 예정이다. 구성은 아래와 같다.

■ 얼티메이트 에디션(PS3, PS4, Xbox 360, Xbox One)
 40 FUT 골드 팩
 adidas® 올스타 팀
 역사적인 키트 - 전 세계 역사적인 클럽의 유니폼
 adidas® 프레데터 부트 번들 - 프레데터 라인의 부츠 다섯 켤레
 골 세레모니 – 손목 키스, 우뚝 서기, 깃발 차기
 Messi FUT 임대 선수

 스탠다드 에디션(PS3, PS4) – 초회 생산 한정으로 DLC 증정
 15 FUT 골드 팩 (게임 내에 포함)
 adidas® 올스타 팀
 역사적인 키트 - 전 세계 역사적인 클럽의 유니폼
 adidas® 프레데터 부트 번들 - 프레데터 라인의 부츠 다섯 켤레
 골 세레모니 – 손목 키스, 우뚝 서기, 깃발 차기

 FIFA 15 PC버전
 15 FUT 골드 팩 
 adidas® 올스타 팀 




피파 15는 심의 이용 등급은 전체 이용가이며, PS3, PS4, XBOX360, XBOX ONE, PSVita, PC의 여섯가지 플랫폼으로 모두 출시된다. (PSVita는 9월 26일 출시 예정)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 (http://blog.naver.com/gamepia201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