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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 크라이 4(Far Cry 4)는 원래 남미와 러시아를 무대로 하려고도 검토 했었다. Ubisoft가 무대를 히말라야 로 설정한 장점 설명

by yepan 2014. 9. 30.





얼마 전 Troy Baker가 연기하는 새로운 적 "Pagan Min"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 된 인기 시리즈 최신작 파 크라이 4(「Far Cry 4」),

 어제 EGX 에서 본 작품의 수석 레벨 디자이너 Vincent Ouellette 씨 이 Eurogamer의 인터뷰에서 

"Far Cry 4"의 무대가 현재 히말라야를 모델로하기 이전에 남미와 러시아를 무대로하는 전개의 가능성을 검토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신작의 개발에 있어서는 몇몇 다른 지역을 무대로 전개하는 스토리와 다른 개념이 존재하고,

 전세계 지역을 무대의 대상으로 고려하고 있었다고 밝힌 Ouellette씨는,

  어떤 아이디어도 히말라야처럼 임팩트를 가지고 않았다고 말하며, 꽤 빠른 단계에서 히말라야가 유력한 후보로 부상하고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파리에서 활동하는 Ubisoft의 매니지먼트 팀이 3 개의 아이디어로 히말라야를 최종 무대로 결정했다는 것.


또한이 초기 컨셉 개발은 "Far Cry 4"의 내러티브 이사 "Far Cry 3"의 레벨 디자인 디렉터를 맡았던 Mark Thompson 씨가 이끈 것으로,

 각각의 로케이션에 독자적인 배경이나 스토리의 아이디어가 개별적으로 준비된 것, 

무성한 초원과  산소가 옅은 눈 덮인 산 정상, 초원 생태계 등 히말라야의 다양성이 채용의 결정적 이유가 된 것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7QCNJrdGf60

Kyrat의 위치와 동물들, Pagan Min과 Vaas의 차이 등  흥미로운 질문에 대답 하는 Ouellette 씨의 EGX 인터뷰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j4vpG3HRh4

최근 공개된 새로운 트레일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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