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D Projekt RED가 위쳐 3 와일드 헌트 (The Witcher 3 : Wild Hunt) 용으로 16종의 무료 DLC 발표 예약특전,한정판이 아닌 모든 구매자에게 제공

by yepan 2014. 11. 7.





평소부터 DRM과 유료 DLC에 대해 일관된 부정적인 태도를 표명하고있는 CD Projekt RED.

이스튜디오의 공동 CEO를 맡고있는 Marcin Iwinski 씨가 요즘 점점 일반화되고 있는 유료 DLC에 의문을 표시하며, "The Witcher 3 : Wild Hunt "용으로 16 종의 추가 콘텐츠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지원 플랫폼을 대상으로 예약이나 한정판 등의 제약도 두지 않고 모든 구매자에게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발표에 맞추어 DLC의 일부 개요 및 배포 일정 등을 포함한 새로운 정보가 밝혀지고 있습니다.

● 16 종의 DLC는 PS4와 Xbox One, PC 용으로 출시 된 디지털 및 리테일의 통상 판과 한정판 모든 구매자에게 배포된다.

 제 1 탄 번들 전달로 16 종 중 2 가지 DLC (말의 외장을 포함 테메리아 아머 세트와 게랄트 씨의 수염과 헤어 스타일 세트)를 2 월 25 일 전달 예정.
 16 종의 DLC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은 제품의 구입 뿐. 예약의 유무도 관계없이 출시 후 제품을 구입 한 사용자도 DLC가 동일 배포된다.

 제 2 탄의 DLC 번들 배포는​​ 3 월 4 일에 열릴 예정. 제 2 탄은 추가 퀘스트 "Contract : Missing Miners"라는 이에네화의 새로운 모습이 동봉된다.
그 후 일주일마다 DLC 번들이 전달 될 예정이다.

 남은 DLC12 종과 플랫폼 별 세부 DLC를 구하는 방법은 추후 발표예정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