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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Assassin 's Creed Syndicate)- 모든 역량은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 쏟아 붇는다.

by yepan 2015. 5. 29.





이달 중순에 열린 공식 발표를 통해 Assassin 's Creed I"를 루트로 하는 원점 회귀와 멀티 플레이어 요소의 폐지 등 의욕적인 대처가 보도 된 인기 시리즈 최신작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Assassin 's Creed Syndicate)

"Black Flag"때 부터 모바일 도우미 앱 이 등장, 플레이 경험을 나눠버리고, Unity에 이르러서는 본편의 일부 체스트를 락 하는 등 복잡성 과 불편함의 큰 요인의 하나가되고 있었던 모바일 위한 도우미 앱에 대해, 

"Assassin 's Creed Syndicate"에서는 드디어 이것을 폐지 하기로 결정.

이것은 Eurogamer가 Ubisoft의 홍보 담당자에게 확인한 것으로, Ubisoft는 "Assassin 's Creed Syndicate"개발에 팀의 노력 모두를 작품의 핵심 경험에 집중시키고 싶다고 강조 하고 있습니다.

산업 혁명으로 큰 번영을 이룬​​ 1868 년의 런던을 무대로하는 "Assassin 's Creed Syndicate"는 Ubisoft Quebec을 중심으로 Ubisoft Montreal 및 Ubisoft Singapore, Ubisoft Annecy, Ubisoft Montpellier, Reflections, Ubisoft Chengdu, Ubisoft Shanghai, Ubisoft Kiev 가 참가하는 9 스튜디오 체제로 개발을 진행중이며,  거대한 개발 리소스 모두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 쏟아 붓겠다는 "Syndicate"가 어떤 작품으로 등장 할 지 속보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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