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Vita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Plus’ 한글판 7월 10일 출시

by yepan 2015. 7. 10.






PSVita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Plus’ 한글판

7월 10일 출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KOEI TECMO(이하, 코에이 테크모)의 PSVita 전용 판타지 RPG인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Plus’ 가 7월 10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Plus는 아름답고도 덧없는 “황혼”을 살아가는 매력적인 사람들의 삶과 생각을 표현한 [황혼] 시리즈 제2탄으로 PS3 전용 소프트로 발매된 적이 있다. PS3 버전에서 들려주지 못한 에스카와 로지 두 사람의 자세한 모습을 그려낸 신규 에피소드가 추가되었고, 비밀 에피소드도 수록되어 있어,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가까워지는 두 사람을 보며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하게 된다.

“황혼”시리즈 제1탄 [아샤의 아틀리에]에서 아샤의 여동생이었던 약사인 니오가 배틀 캐릭터로 참전한다. 또한 Plus인 만큼, 과거에 배포되었던 다운로드 콘텐츠(DLC)가 수록된 것도 하나의 매력이다. 추가 캐릭터로 배포된 마법사 윌벨, 잡화점의 카틀라, 엘리트 공무원인 미체도 파티 멤버로 참가한다. 다운로드 콘텐츠로 추가된 캐릭터 외에도 DLC로 배포된 채집지와 그 곳에서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강적도 완전히 수록되어 있다. 또 Plus만의 강적도 수록되어 있다.


초회특전으로 니오의 전용 코스튬 [관리자의 옷]이 동봉되어 있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Plus는 PSVita 전용 소프트웨어로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더 자세한 소식은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Plus 공식 홈페이지(http://www.egamepia.com/escha-logyplus/)와 게임피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3-2015 KOEI TECMO GAMES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