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 PS VITA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한글판 레인보우 지숙 인터뷰 영상 및 예약판매 일정 공개

by yepan 2016. 3. 8.







PS4, PS VITA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한글판

레인보우 지숙 인터뷰 영상 및 예약판매 일정 공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연금술 재생 RPG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한글판의 오프닝 곡을 담당한 레인보우 지숙의 인터뷰 영상과 함께 타이틀 예약판매 일정을 공개하였다.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신비함이 가득한 세계관, 그리고 개성있는 전투 시스템이 특징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의 지지를 얻고있는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NOCO, 유겐(ゆーげん)씨 두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기용 되었으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바뀌어가는 세계의 표현과 연금술을 중심으로 발전하는 시스템 등을 통하여, 아틀리에 시리즈 팬 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도 더욱 간편하게 연금술의 재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본 작품은 연금술을 좋아하는 신출내기 연금술사 ‘소피’가 동료들과 함께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함께 모험을 통해 성장 해나가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연금술을 중심으로 소피와 동료들과 함께 던전을 모험하면서 재료를 채집하고, 모아 온 재료를 조합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면서 아틀리에 시리즈 만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최근에는 ㈜DSPmedia의 그룹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담당한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한글판 오프닝 곡 영상이 공개되어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하였다. 또한, 이번에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한글판 오프닝 곡과 관련한 지숙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 되었다. 인터뷰 영상에서는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한국어 오프닝 곡의 녹음 과정에서 지숙이 느꼈던 원곡의 감상, 그리고 한국어 오프닝에 무엇을 담고자 하였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지숙은 인터뷰 영상을 통해 '원곡의 촉촉한 느낌을 살리면서, 한국어 오프닝 곡 만이 가진 밝은 에너지로 여러분들께 희망적인 메세지를 전하고 싶다. 한국어 오프닝 곡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받으면서, 소피의 아틀리에를 더욱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램이다.' 라고 전했다.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xsFNKjA-tWs

※ 지숙 인터뷰 영상 유튜브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한글판의 예약판매는 3월 9일부터 시작되며, 구성은 아래와 같다.

 

 


■ 프리미엄 박스 구성 
○ 소피의 아틀리에 초회판 소프트웨어 (초회 특전 : 소피의 아틀리에 다운로드 코드 플레저 팩)
○ 소피의 아틀리에 사운드 아카이브
○ 캐릭터 클리어 마커 세트
○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5종 세트 DL 코드
○ 소피의 아틀리에 비주얼 북
○ 특제 B3 천 포스터
○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 오프닝 스페셜 CD (한정판, 예약판 특전)


■ 예약판 구성
○ 소피의 아틀리에 초회판 소프트웨어 (초회 특전 : 소피의 아틀리에 다운로드 코드 플레저 팩)
○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 오프닝 스페셜 CD (한정판, 예약판 특전)
 


■ 초회판 구성
○ 소피의 아틀리에 초회판 소프트웨어 (초회 특전 : 소피의 아틀리에 다운로드 코드 플레저 팩)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한글판의 초회 특전으로는 플라흐타의 돌 메이크 의상, 스페셜 BGM팩, 아틀리에 시리즈 역대 연금술사 테마를 얻을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 플레저 팩이 제공되며, 이와는 별도로 한정판 및 예약판에는 레인보우 지숙이 담당한 게임 내 한국어 오프닝이 수록 된 ‘한국어 오프닝 스페셜 CD’가 특전으로서 함께 제공 될 예정이다.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의 예약 판매는 3월 9일부터 3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된다.

3월 17일에 정식 출시 예정인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한글판은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버전으로 발매되며, 본 작품의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게임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게임피아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5-2016 KOEI TECMO GAMES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