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판 '밤이 없는 나라' 발매일 및 스크린샷 공개 일본과 동일한 한정판 구성으로 5월 19일 발매 확정

by yepan 2016. 4. 21.








한글판『밤이 없는 나라』발매일 및 스크린샷 공개

일본과 동일한 한정판 구성으로 5월 19일 발매 확정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미소녀 종마 RPG 『밤이 없는 나라』한글판의 발매일과 한글판 스크린샷을 공개하였다. 

5월 19일 발매가 확정된『밤이 없는 나라』는 캐릭터성과 RPG가 가진 재미를 토대로 아틀리에 시리즈를 제작해 온 거스트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일러스트레이터인 요시쿠씨와 협력하여 제작한 RPG 게임이다.

근대와 환상이 교차하는 루스와르섬. 교황청으로부터 새로운 임무를 받고 루스와르섬에 도착한 성기사 '아나스'는자신의 오랜 친구인 '류리티스'와 재회를 맞이하게 된다. 하지만 재회의 기쁨도 잠시, 류리티스가 차기 성녀로 뽑혔으며, 그녀의 목숨으로 밤의 군주를 봉인시킨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고민에 휩싸이게 된다. 잔혹한 운명에 갈등하면서, 아나스는 마물들과 싸우기 위해 몸을 던진다.

발매일과 함께, 현재 개발 단계의 『밤이 없는 나라』의 한글판 스크린샷도 함께 공개되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아나스가 계약한 종마를 소환해서 함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소환 시 SP를 사용하여 여러 종마를 소환할 수도 있으며, 전투 중에 종마들에게 지시를 내려서 각각의 특수한 스킬을 발동 시킬 수도 있다. 아나스는 전투 중에 검, 총, 전추 등으로 무기 변경이 가능하며, 종마에게도 아이템을 장비해서 싸우게 할 수 있다.또한, 아나스가 장비하는 무기에 따라 종마의 행동과 능력도 변화하므로 더욱 효과적인 전투가 가능하다.이렇듯 다양한 형태의 무기로 전황에 맞춰서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밤이 없는 나라』만의 묘미이다.

한글판『밤이 없는 나라』는 일본과 동일한 한정판 구성 등으로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로 2016년 5월 19일 출시 될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한정판 구성과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는 추후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