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비니티 : 오리지널 신 – 인핸스드 에디션’ PS4 한국어판 금일 발매

by yepan 2016. 5. 4.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디비니티 : 오리지널 신 – 인핸스드 에디션’ 

PS4 한국어판 금일 발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라리안 스튜디오(Larian Studios)가 제작한 ‘디비니티 : 오리지널 신 – 인핸스드 에디션(Divinity: Original Sin - Enhanced Edition)’ PS4 한국어 버전이 금일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디비니티 : 오리지널 신 – 인핸스드 에디션’은 역동적인 턴제 전투와 유머, 심도 깊은 커스터마이징이 절묘하게 조합되어 150개 이상의 수상 이력과 수 많은 RPG 팬들과 미디어에게 극찬을 받은 롤플레잉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완벽한 자유도와 턴제 전투에 기반한 한 높은 수준의 상호 작용이 제공되는 세계관에서 자신만의 주인공을 만들고, 각 클래스를 넘나드는 RPG 시스템을 활용하여 리벨론의 악을 물리치기 위해 대장정의 모험을 떠나야 한다.

완전히 개편된 장대한 대서사시
풀 보이스 연기, 화면 분할 협력 플레이, 새로운 게임 모드와 스토리, 새로운 적과 엔딩, 무기 스타일, 스킬, 퍼즐, 더 좋은 보상, 향상된 밸런싱을 포함한 수많은 신규 요소를 제공한다. 디비니티 세계관의 초창기를 다룬 심도 깊고 서사적인 스토리를 파헤쳐보자. 직면한 문제들을 어떻게 결정하고 해결해야 할 지, 파티 멤버들과 상의해야 할 것이다.

반복 플레이를 위한 새로운 모드 
스토리에 집중하길 원하는 RPG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모드들이 추가. 클래식 모드로 RPG 게임 본연의 재미를 즐기거나, 전략 모드에서 새로운 적들과 다양한 트랩들을 상대로 하드코어 플레이가 가능하며, 그마저도 만족할 수 없는 천재들을 위한 아너 모드 등이 준비되어 있다.

완벽한 자유도를 선보이는 디비니티의 세계
이 게임이 제공하는 끝없는 자유도에 놀라지 말라. 230개 이상의 심도 깊은 커스터마이징 요소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캐릭터는 물론, 끝없는 아이템 조합과 상호작용은 탐험과 실험을 새로운 레벨의 자유도로 이끌 것이다. 다양한 환경을 탐험하고 수 많은 크리쳐들과 싸우며, 매력적인 아이템을 발견하자. 또한, 환경을 조작하고 기술과 주문을 연계하여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다. 얼음을 녹여 물을 만들고 물을 끓여 증기 구름을 만들면, 번개를 떨어뜨려 적들을 기절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협력 플레이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화면 분할 협력플레이가 가능하며, 완전히 다른 세계에서 동시에 자연스러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진정한 친구나 연인으로 거듭날지, 증오감을 간직한 채 전투에 임할지는 플레이어 각자의 몫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games.co.kr/divinityoriginalsin) 및 게임파라(www.gamepar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작/배급: Larian Studios / H2 INTERACTIVE
플랫폼: PS4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