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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혁명의 발큐리아 체험판 Ver.2.0 여름 전달 예정. 개선점 공개

by yepan 2016. 5. 26.







푸른 혁명의 발큐리아 체험판 Ver.2.0 여름 전달 예정. 개선점 공개

참고로 예상치보다 3배 이상 의견이 와서 굉장히 힘들었다고.

개선사항도 엄청난리스트.


(원문은 출처 참조)


몇가지 뽑아 보자면,

● 배틀 / 일반 개선 사항 

* 엔 카운트의 폐지 

· 행동 게이지의 구현 ※ 시간 경과에 행동 가능하다는 점을 시각화 게이지, 적과 아군 모두 구현 

· 총 (무기)의 시작 위치의 재검토 ※ 데미지 향상 등 

· 기술 시간을 멈추고 명령 선택적으로 변경

· 「감정」을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변경 ※ 발동 조건 등 

· 「감정」의 변화 단계를 설정 레벨 업 시스템 강화 ※ 기쁨 업 성장 감 업 

· 적에게 유효한 공격의 신축성 강화 

· 카메라 제어의 개선 

· 리절트의 내용이나 평가 기준 등을 전반적으로 수정 

· 전체적으로 바빴던 게임 템포를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게 게임 템포 조정 

· 기타 전체 으로 RPG로 재미있게되도록 조정


 ● 배틀 / 액션 관련 개선 사항 

· 캐릭터의 이동과 움직임의 속도를 상승 

 · 키 리스폰스의 향상 대시 구현 가드 구현 

· 통상 공격의 변경 

· △ 버튼으로 특수 공격의 폐지 

· 공격의 사정을 명확화 

· 색적 (발견되지 않은 발견)의 명확화 

· 기술 의 효과 대상 (목적)과 효과 범위를 명확화 

● 배틀 / AI · 동료 관련 개선점 

· 부대 (자) ​​캐릭터를 3 명에서 4 명으로 변경 

· 동료에게 직접 지시 / 간이 지시 

· 행동 지침의 정의 

· 행동 어필 구현 

· 동료 AI의 향상 

· 적 AI의 향상 

● 배틀 / MAP · 이벤트 관련 개선 사항 

· 지뢰 등지도 특수 효과 (트랩)의 충실 

· 맵 액션의 충실 

· 전장 감의 충실 ※ 맵 효과와 NPC 등 항목 상자의 구현 

· 보급 포인트 구현 

● 그래픽 / 사운드 관련 개선 사항 

* 렌더링 엔진 "GOUACHE"의 브러시 업 

· SE의 브러쉬 효과의 브러시 업 

· 캐릭터 모델의 브러시 업 

● 옵션 / 인터페이스 관련 개선 사항 

· 옵션의 충실 

· 키 할당의 전반적인 재검토 

· 배틀 UI의 수정 

· 미니 맵의 개선 

· 작전지도의 표시 

● 보충 · 기타 개선점 

· 스토리 이벤트의 구현 

· 10 명 이상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구현 

· 난이도 설정의 구현

 · 병과의 충실

 · 무기의 충실

 · 주술의 충실 

· 무기의 커스터마이징 

· 주술 커스터마이징

· 실내전의 구현 

· 일의 변천 구현 

· BGM 전환의 명확화 

· 댄디 한 남성 캐릭터를 구현 

· 오펠의 레깅스를 생략




어디 까지나 '배틀 체험판 Ver .1.0'에서 '배틀 체험판 Ver.2.0'에 대한 개선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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