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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필드 1(Battlefield 1) 미공개 인게임 영상을 포함한 새로운 티져 영상 공개, Q&A 및 무기 디테일 공개

by yepan 2016. 6. 7.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sFCe0TWK2DU



'배틀 필드 1'의 무기에 대해 알아야 할 10 가지 사실

총격의 체감 속도가 빠른 것은 실제로 빠르기 때문 : 어설트 라이플이나 높은 위력의 LMG (경기관총) 등 '배틀 필드 1 "에는 다양한 총기가 등장합니다. 그 총을 사용했을 때, 전체적으로 생각보다 '빠르다'라고 느껴지는 것입니다. 중력의 영향 등 총탄에 외부의 힘의 영향이 강화 될뿐만 아니라, 그 탄속도 고속화되어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더 사실적인 총격전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6 개의 무기 카테고리 : 근거리에서 적을 날려 버릴 샷건, 짧은 사거리에서 연사 성이 높은 SMG (서브 머신 건), 중거리에서 적을 벌집포화하는 LMG 균형과 위력이 뛰어난 세미 궁지에 몰렸을때 도움이되는 서브 웨폰, 그리고 특징은 말할 나위도 없는 스나이퍼 라이플의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높은 다양성 : 카테고리마다 다수의 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시대에는 놀라 울 정도로 다양한 무기가 존재하고있었습니다. 제 1 차 세계 대전의 무기는 각 카테고리 무기의 첫 번째 성공 사례 인 것이 많습니다. 최초의 SMG 나 풀 오토 라이플이 배치 된 것도이 시대였습니다. '배틀 필드 1」에서는 그 무기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무기의 높은 효과 : 제 1 차 세계 대전은 기술이 전면에 던져 맺어진 전쟁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전투를 위해 만들어진 전투에서 압도적 인 효율을 자랑하는 엄청난 무기가 속속 개발되어갔습니다. 벽을 돌자마자 숨겨진 적을 공격하는 것이든 멀리에서 저격을하는 것이 든, '배틀 필드 1'의 화기에 의한 싸움은 현대적이고 스릴있는 경험으로 맛볼 수있는 것입니다 .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커스터마이징 : '배틀 필드 1 "은 충분한 무기의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도록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편, 수백개의어태치먼트를 시도하지 않고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 해 달라는 여러분의 의견도 존중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배틀 필드 1'에서는 각 무기에 프리셋을 셋업하는 형태가되었습니다. 지금 그대로 자신에게 맞는 무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지만,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포커스를 맞출 수 있도록되어 있습니다.

무기마다 최대 3 개의 프리셋준비 : 좀 더 위력에 초점을 맞춘 샷건을 원하십니까? 또는 안정성보다 명중률을 중시하고 싶어? 이럴 때 무기마다 프리셋이 도움이됩니다. 무기에 따라서 최대 3 개의 프리셋이 준비되어 같은 무기라도 다른 설정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각각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고 줌과 레티클 등 다른 요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도검 : 제 1 차 세계 대전에서는 근접 전투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거리를 두고 싸우는 방법도 충분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 근접 전투를 할 경우, 속도와 위력이 다른 각종 격투 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건에 따라 무기와 도구의 두가지 를 모두 지원하는 것도 존재합니다. 철조망을 절단하거나 바리케이드를 파괴하거나 심지어는 경량 차량에 공격 할 수있는 것까지 있을 것입니다.

바요네트(총검)에 의한 총검 돌격 : 적과의 거리를 좁히는 기술은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격투 전에서 승리를 목표로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총 먼저 총검을 장착하여 적을 총검 돌격하고 거리를 좁혀 쉬워집니다. 칼끝이 닿는 틈까지 도달하면 더 이상 상대의 운명은 결정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플래그 그레네이드 만 수류탄이 아니다 : 클래식 플래그 그레네이드 외에 낮은 데미지로 체류 시간이 긴 가스 수류탄과 높은 데미지로 체류 시간이 짧은 방화 수류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수류탄의 사용이 생사를 가르는 될 것입니다.

압도적 인 현장감을 가져다 주는 효과음 : DICE는 게임에서 매우 질 높은 음향 효과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틀 필드 1'에서도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무기의 사운드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샷건의 총소리에서 총알 부족할 때 방아쇠 소리까지 효과음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실제 소리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사격 음의 변화에서 매거진에서 총알이 없어진 순간까지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무기 Q & A


'배틀 필드 1'이 출시되는 10 월 21 일 ( "Early Enlister Deluxe Edition」(※)를 예약 된 경우는 10 월 18 일), 플레이에 뛰어든 여러분은 세계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무기의 여러 가지를 손에 쥐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는 Twitch의 인기 실황들에서 배틀 필드 게임 체인저의 멤버이기도 한 Darkness429으로부터 전해진 무기에 관한 질문에 "배틀 필드 1"무기 디자이너 Julian Schimek가 답변 합니다. 또한 이 페이지의 다른 타일은 물론 페이지 하단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각 내용에 대해서도 설명 하며, 전면전을 기다리는 새벽과 같은 각종 체험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Darkness_429 : 지금까지의 '배틀 필드'시리즈의 무기와는 무엇이 다릅니 까?
Julian Schimek : '배틀 필드 1'의 무기는 더 특화되어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대한 잘 다루려면 각 무기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각각에 적합한 상황에서 사용해야합니다. 무기를 잘 다루는 것은 어느 때보 다 높은 수익과 만족을 가져다 요소가 될 것입니다.

Darkness_429 : 가젯은 지금까지 배틀 필드 플레이어에게 친숙합니까?
Julian Schimek : 외형은 다를 수 있지만 곧 친숙해질 것입니다. 제 1 차 세계 대전은 많은 혁신을 가져 왔습니다. 탱크와 철갑탄 (AP 탄) 등이 유명하지만, 의료 및 정찰 관련된 기기에서도 다음 100 년 전쟁을 바꾸는 혁신이 초래되고 있습니다.

Darkness_429 : 무기의 커스터마이즈는 가능합니까?
Julian Schimek : 많은 무기 총검을 장착하거나 처리를 변화 시키거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물론 사이트의 배율의 변경도 포함됩니다. 스킨 관해서도 좋은 물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들에 대해서는 앞으로 자세히 발표 할 것입니다.

Darkness_429 : 스나이퍼 라이플 등 장거리 무기의 취급은 어떻게됩니까?
Julian Schimek : 현재 전장 각 게임의 스나이퍼 게임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대상과 적정한 거리를 유지함으로써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멀수록 좋은 것은 아닙니다. 너무 가깝거나 너무 멀지 않은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arkness_429 : 격투 무기는 근접 전투에서 큰 역할을합니까?
Julian Schimek : 20 세기의 다른 싸움에 비해 제 1 차 세계 대전에서는 적과 밀착 된 거리에서 싸우는 상황이 더 발생했습니다. 따라서이 상황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개성있는 격투 무기를 여러가지 준비했습니다. 각각 공격 속도와 공격력이 다릅니다.

(※) 이용 약관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battlefield.com/disclaimers 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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