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DS 콥스파티 Blood Covered:...Repeated fear. 한글판 7월 21일 출시! 내일(15일)부터 예약판매!

by yepan 2016. 7. 14.







3DS 콥스파티 Blood Covered:...Repeated fear. 한글판

7월 21일 출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닌텐도 3DS 전용 호러 어드벤쳐 게임 ‘콥스파티 Blood Covered:...Repeated fear. (이하, 콥스파티BR)’ 를 7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콥스 파티 BR은 아동 연쇄 유괴, 살해 사건이 발생한 텐진 초등학교를 무대로 하는 폐교 탐색형 호러 어드벤쳐 게임으로, PS Vita로 출시되었던 ‘콥스 파티 BLOOD DRIVE’ 의 이전 내용을 담고 있다. MAGES.의 인기 호러 어드벤쳐 시리즈 ‘콥스파티’의 첫 작품으로, 공포심을 부추기는 입체 음향 ‘더미 헤드 마이크’의 대응은 물론, Team GrisGris가 선보이는 새로운 추가 시나리오도 한글판에서는 처음부터 모두 수록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텐진 초등학교 교내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공포를 경험하게 된다.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탈출을 위한 정보를 수집해야만 하며, 게임을 진행 하다 보면, 플레이어 캐릭터 시점이 계속 바뀌면서 그에 맞춰 구성된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등장인물 간의 대화도 게임진행에 있어서는 중요한 요소이다. 교내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정보를 교환하는 캐릭터들간의 대화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는 알지 못했던 친구의 내면이나 심리를 파악하게 되기도 한다. 교내의 시설을 조사하다 보면 게임을 진행하기 위한 아이템을 얻거나 특정 이벤트를 볼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교내를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입수하게 된다. 아이템을 사용함으로 인해 스토리가 진행되기도 하고, 평상시에는 갈 수 없는 장소로의 이동도 가능하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선택지와 마주치기도 하는데, 어떻게 선택 하느냐에 따라서 캐릭터의 생존과 죽음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게 된다.

 


7월 15일부터 시작되는 「콥스파티BR」의 예약판매는 한정판과 예약판으로 진행되며,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한정판 구성물
 
콥스파티BR 한정판 아웃박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사운드트랙 CD 액막이 음반<리메이크판>
한국어 자료집 「텐진초 비밀 연락 통지<리메이크판>」


예약판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사운드트랙 CD 액막이 음반<리메이크판>

7월21일 국내에 정식 출시 될 예정인 「콥스파티BR」의 예약판매는 7월 15일부터 진행되며, 예약판매는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다.

콥스 파티 BR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로,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게임피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가능하다.
 










©Team GrisGris/ MAGES./ 5pb.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