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PSVita]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DOAX) 3 바캉스 이벤트 개시

by yepan 2016. 7. 15.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바캉스 이벤트 개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7월의 무더위와 함께 바캉스의 계절을 맞이하여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바캉스 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한글판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의 바캉스 이벤트를 7월 21일부터 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는 대전격투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의 스핀오프 격 게임으로, 작품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들이 「잭 아일랜드」에서 14일간 바캉스를 즐기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루 일정은 아침, 낮, 저녁, 밤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아침부터 저녁까지는 비치 발리볼, 엉덩이 밀치기, 암벽 타기 등의 액티비티를 즐기기도 하고, 액티비티를 통해 모은 잭 머니로 각종 샵에서 수영복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하여 좋아하는 여성 캐릭터에게 선물을 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밤에는 호텔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는데 좀 더 바캉스의 기분을 만끽하고 싶을 때는 카지노로 이동하여 포커, 블랙잭, 룰렛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게임 내 ‘오너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잭 아일랜드의 오너 대리로 임명되어 여성 캐릭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성 캐릭터의 그라비아 및 액티비티를 촬영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여성 캐릭터의 만족도가 높으면 자신이 선물한 수영복을 그 자리에서 갈아 입어주기도 한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면서 해금되는 ‘그라비아 파라다이스’에서는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여성 캐릭터를 선택하여 그라비아를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수영복, 시간 선택, 헤어 스타일, 태닝 자국, 흘러내림 등의 설정을 통하여, 다양한 장면을 연출해 볼 수 있다. 

본 작품에서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LAST ROUND’ 에서도 호평을 받았던 야와라카 엔진이 도입되어 유저들에게 더욱 아름다워진 캐릭터의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PS4판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Fortune’ 에는 야와라카 엔진 2.0이 진화되어 피부의 표현력이 향상 되었음은 물론, 물리 연산 처리로 신체 부위의 움직임이 더욱 부드러워졌다. 또한, 건강미 넘치는 피부의 태닝 자국, 풀에 들어가거나 땀을 흘림으로서 피부가 젖는 효과 등, 여성 캐릭터들의 리얼하고 요염한 모습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한글판의 바캉스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이며, 7월 18일부터의 선주문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캐릭터 9명의 포스터가 제공된다. 또한, 구매자 모두에게 추첨권이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각각 PlayStation®4 하드웨어, PlayStation®vita 하드웨어,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최강 패키지’에 동봉 되어 있던 B2 익스트림 목욕씬 포스터 9종이 증정된다.

 응모 방식은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의 구매 영수증(구매내역)과 추첨권의 스크래치 코드 사진을 찍어서, 이름과 전화번호, 주소를 기입하여 디지털터치 고객 지원 이메일 (instan@digital-touch.co.kr) 로 전송하면 된다.
 추첨권의 응모 기한은 2016년 7월21일부터 8월 21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8월 2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3월 24일에 발매 된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한글판은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 버전으로 출시 되었으며, 본 작품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 불가이다. 게임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한글판 공식 홈페이지(http://www.egamepia.com/doax3) 및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 가능하다. 



※ PlayStation®4판 「DEAD OR ALIVE XTREAM 3 Fortune」에는 「야와라카 엔진 2.0」이 적용 되었습니다.
※ PlayStation®Vita판 「DEAD OR ALIVE XTREAM 3 Venus」에는 「야와라카 엔진 Lite」가 적용 되었습니다.

ⓒ2016 KOEI TECMO GAMES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참고로 얼마전 신규 아이템, 복장 업데이트 및 PSVR 정식 지원이 발표 되었습니다. (해외뉴스 게시판 참조)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