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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워즈(Star Wars) 신작은 언챠티드와 비슷한 게임? 컨셉아트 및 언챠티드 제작에 공헌한 Amy Hennig 여사의 언급

by yepan 2016. 7. 18.




2캐릭터가 보이는 컨셉 아트





현재 런던에서 개최중인 "Star Wars Celebration Europe"에서, EA의 "Star Wars"작품에 관한 패널이 개최되어 여기에 등단 한 Amy Hennig 여사가 Visceral Games의 "Star Wars"신작에 대해 언급. "스타 워즈"를 비디오 게임 화하기위한 방법과 작품의 개요 몇가지 흥미로운 견해를 제시했습니다.

Amy Hennig 여사는 신작의 개발이 루카스 필름과의 긴밀한 협력하에 진행되고 있으며 영화를 요소로 분해하고 비디오 게임에 어떻게 적응하는지, 그 이해가 중요하다고 설명 .
한때 "Uncharted"시리즈에 사용 된 방법과 유사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히고있습니다.

이 (Uncharted의) 접근법이 처음부터 한 편의 영화를 연기 한 후 그 일부인 것 처럼 플레이어에게 느껴지는 것을 최종 목표로하고 있었다고 말한 Amy Hennig 여사는 스타 워즈에서도 같은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하고있다.

오는 신작 작가를 맡는 배우 (※ 구 "Uncharted 4"의 적 캐릭터와 TV 드라마 "12 몽키즈"의 디콘 역으로 널리 알려진)의 각본과 그 톤을 언급한 Amy Hennig 여사에 따르면 , Visceral 판 "스타 워즈"의 이야기는 일종의 유머와 편안함 과 동시에 도박성과 위험성을 가진것. 또한 여사는 "유머와 편안함"이 Uncharted에 영향을 준 인디아나 존스와 스타 워즈 영화의 중요한 요소의 하나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Amy Hennig 여사는 기존의 액션 어드벤처 장르와 스타 워즈를 구별하는 요소로, 스타 워즈가 항상 단순한 조연이 아니라 공동 주인공으로 말할 수있는 동료와의 앙상블에 의한 스토리를 그려 왔다고 설명 . 오리지널 부작의 루크와 레이아, 한, 그리고 베이더 경의 존재를 예로 들며  "로그 원"에 이르기까지 지금도 그 전통은 계속되고 있다고 말하고, 올 최신작도이 전통에 입각 한 작품이 될 것을 강조.




참고 영상  : Visceral Games의 스타워즈 신작에 초점을 맞춘 개발 영상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yrIEW7woF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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