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틀필드 1(Battlefield 1) 알파버젼의 넷코드 는 모두 구현된것이 아니다. 베타에서 구현되도록 노력중

by yepan 2016. 7. 20.






여름 후반 베타 오픈에 기대가 큰 가운데, 배틀필드 1 의 개발을 이끄는 프로듀서 David Sirland 가 최신작의 netcode 를 언급. 오는 베타를 향해 더욱 향상을 예정하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David Sirland 씨가 팬의 질문에 따라 밝힌 것으로, 알파 빌드는 netcode에 모든 변화와 개선을 도입 한 것은 아니었으며, 베타 때 이러한 개선을 모두 도입하고 싶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초기 빌드때 PC 버전이 기본적으로 60Hz의 tickrate을 채용하는 등 어려운 상황에 있던 전작의 개선을 근거로 대체로 양호한 평가를 보였던 클로즈 알파버젼. 베타때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넷코드 (netcode)란? 서로 다른 핑 값을 보정해주고 그에 따른 피격 판정등을 보정해주는 기능 (즉 아직 네트워크 관련 코드들은 개선중이라는뜻)


* 참고 클로즈 알파빌드 netcode 분석 영상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HAu_oruqXXo




배틀필드 1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