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TA 온라인 스턴트 레이스 생성기와 에스코트 모드 지금 이용 가능, 한글자막 트레일러공개

by yepan 2016. 8. 3.






GTA 온라인 스턴트 레이스 생성기와 에스코트 모드 지금 이용 가능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TNPQmnSs2aY


 

2016년 8월 3일 ?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 레이싱이 ?교활한 스턴트?를 통해 추가된 27개의 위험천만한 스턴트 레이스와 다양한 스턴트용 신규 이동 수단으로 새로운 시대를 맞이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걸로 끝이 아니다. 오늘, 스턴트 레이스 생성기 출시와 함께 이색적인 신규 커스텀 레이스가 마구 쏟아진다.

GTA 온라인 스턴트 레이스 생성기를 이용하여 직접 만든 스턴트 레이스를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전역에서 스릴을 사랑하는 모든 플레이어들과 공유할 수 있다. 표준, GTA, 랠리, 무충돌 스턴트 레이스 옵션도 모두 포함된다. 

 



 

새롭게 개선된 스턴트 레이스 생성기를 사용하면 기물을 간편하게 연결하고 쌓을 수 있으며, 트랙을 두 갈래로 나누어 체크포인트를 배치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색적인 레이스를 생성할 수 있다.

높은 트랙, 튜브, 루프 등을 사용해서 가파른 오르막길과 낭떠러지 같은 내리막길을 만들어라. 250개 이상의 새로운 스턴트 추가 기물을 사용하면 로스 산토스 하늘을 찌르는 고층 건물을 빙빙 돌며 올라가거나,

다리 사이를 통과하고, 마운트 칠리아드의 정상에서 급격한 경사를 내려오는 트랙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이 만든 트랙에 불타는 링과 가속 패널, 대형 축구공, 볼링 핀 등과 같은 위험한 장애물을 추가하여 더욱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만들어라.

 

스턴트 레이스를 만들고 공유하는 기본적인 방법을 안내하기 위해 ?유용한 PDF 가이드?를 만들어 놓았으니,?Social Club의 다른 생성기 가이드 시리즈?와 함께 읽어 볼 수 있다.

그리고 첫 번째 공식 Rockstar 인증 스턴트 레이스 콘테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세부 사항은 곧 공지될 예정이다.  

 



 

새로운 대적 모드: 에스코트
오늘 업데이트에는 호전적인 로스 산토스 주민을 위한 새로운 대적 모드인 에스코트도 포함되어 있다. 이 모드에서는 방탄복과 무기를 단단히 갖춘 목표 인물을 지정된 탈출 지점으로 이송해야 한다.

가는 길에 목표를 노리는 암살자가 계속 습격해 오기 때문에 팀워크를 잘 맞춰야 한다. 오직 목표 인물만이 미니맵에서 탈출 지점과 암살자의 위치를 볼 수 있다. 따라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가려면 경호원과 목표 인물 간의 의사소통이 매우 중요하다. 

 



 

오늘부터 8월 11일까지 새로운 에스코트 작업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하라. GTAV의 실행 화면에서 플레이 목록을 바로 시작할 수도 있다.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는 교활한 스턴트 콘텐츠와 사용자 생성 스턴트 레이스를 맞이하여, 새로운 문신과 스턴트 복장으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해당 아이템들을 25% 할인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