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rey'(프레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및 몇가지 디테일

by yepan 2016. 8. 5.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AyrRSfY9BPs



"타로스 I"를 점거한 외계인 "Typhon"는 다른 능력을 가진 몇 가지 유형으로 분류된다. Mimics는 환경의 개체에 의태하는 능력을 가진 거미 같은 작은 Typhon부터 영상에는 사무실 의자에 의태하는 모습을 보였다. Phantoms은 인간형의 중형 Typhon으로 텔레포트 능력을 가진다. 또한 이보다 더 큰 Nightmare라는 Typhon이 존재한다.

주인공 모건 유우 용으로 Typhon의 능력을 학습하고 자신의 능력으로 활용하는 "Neuromods"(한쪽에 꽂아 사용하는 장치)라는 사용자 정의 요소가 준비되어있다. 클로즈 데모에서는 Mimics의 능력을 이용해 자신의 모습을 커피 잔으로 변화시켜 작은 구멍에서 미끄러 져 방에 침입하는 모습이 제시되었다.

모건이 사용하는 기타 "Neuromods"능력으로 일부 적을 포함한 주변 일대의 개체를 크래프트용 리소스로 바꿔 버리는 특별한 수류탄 "Recycler Charge"의 존재가 확인되었다.

Phantoms에서 학습 가능한 "Neuromods"으로 발동 후 주변의 개체를 먼 곳으로 날려버리는 "Ki​​netic Blast"가 사용 가능.

또한 모건 주변에 화염 함정을 만들어내는 "Superthermal"라는 능력이 존재하고 데모 중에 밀려오는 Mimics의 떼를 상대로 발동시키는 모습이 보였다.

무거운 물체를 들어 투척 가능한 Neuromods 능력 "Leverage"도 확인되고 있으며, 최대 3 단계까지 강화 가능. 이것을 3 단계까지 강화하고 거대한 외계인 철제 상자를 던지는 모습이 보였다.

이른바 Arkane 타이틀이라 평가받는 신생 "Prey"는 (Dishonored가 그렇듯이) 이러한 능력의 조합이 중요하다. 데모 동안 고철로 변형 한 모건이 "Kinetic Blast"를 병용하고 적대하는 경비 Bot 의 발각을 피해 일반적으로는 도달 할 수없는 높은 곳에 도달 하는 모습이 보였다.

또한 능력과는 별개로 다양한 효과를 가진 무기도 등장한다. 데모는 빠르게 고형화하는 발포 플라스틱과 같은 접착제를 분출시키는 다재다능한 무기 "GLOO Cannon"가 등장하고 외계인을 얼어 붙게 할뿐 아니라 손상된 불꽃을 뿜어내는 파이프 및 방전 상자 등에 분사하여 무력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 외에도 통로로 이동하는 경사를 만들기 위해 "GLOO Cannon"을 이용하는 장면도 볼 수 있었다. (※ 발판으로 GLOO Cannon을 이용한 흔적이 트레일러의 56 초 지점, 화면 왼쪽에 확인할 수 있다)

크래프트 요소도 존재하고 지역간의 빠른 액세스를 가능하게하는 "Artax Propulsion System"을 만드는 모습이 보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