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 아너(For Honor) 멀티 플레이 7분 해설 영상 공개, 멀티 모드 영상과 정보

by yepan 2016. 8. 19.




세력 별 영웅들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_VwpJxQ3XBk



■ 각 세력에 포함 된 4 종의 영웅
Vanguard : 공수의 균형에 뛰어난 만능 타입의 영웅.
Assassin : 빠른 움직임과 치명적인 공격을 특징으로하는 암살자 타입.
Heavy : 공격에 대한 내성을 가진다. 이동은 느리지 만 강력한 공격을 특색으로한다. 포인트 방어 나 적 AI의 섬멸에 탁월.
Hybrid : 정공법이 아닌 전술을 자랑하는 고급 하이브리드 형 영웅.

■ 5 종의 멀티 플레이 모드
Dominion (4v4) : 2 팀이 전장의 지배를 놓고 싸우는 오브젝티브 계 모드. 플레이어 기술과 커뮤니케이션, 팀워크가 중요하다.
Brawl (2v2) : 2 명의 적 영웅을 살해함으로써 라운드 승리를 얻을 수있는 모드. 기술과 인식 협력 함교의 이용이 중요한 요소가된다.
Duel (1v1) : 2 명의 영웅이 1 대 1로 죽을 때까지 싸우는 결투 모드.
Skirmish (4v4) : 적 영웅을 살해함으로써 팀의 점수를 얻을 수있는 팀 데스 매치 모드.
Elimination (4v4) : 전장에서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플레이어의 팀이 라운드를 승리하는 일루미네이션 형식의 모드.

■ 클로즈 테스트의 개최에 대해
9 월 15 일부터 18 일까지 PS4와 Xbox One PC 용에 "For Honor" 클로즈 알파가 실시된다.
클로즈 알파는 유럽과 북미 지역에 한정되어 현재 아시아 지역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njLDZSpjuWM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jxZZY8pdRxo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RggfqNnHq9g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