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TA 온라인: Rockstar 인증 생성기 스턴트 레이스 콘테스트

by yepan 2016. 9. 1.






GTA 온라인: Rockstar 인증 생성기 스턴트 레이스 콘테스트

 



 
2016년 9월 1일 ?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스턴트 레이스 생성기 공개로, GTA 온라인 작업 생성기에서 200개가 넘는 독특한 신규 기물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즉 창의력 넘치는 Social Club 회원들이 스턴트 레이스를 제작하여 재능을 뽐낼 적절한 때가 찾아온 것이다. 그래서 이번 주에는 본인의 개성을 담은 스턴트 레이스를 공식적으로 Rockstar 인증받고 추가로 8,000,000 GTA 달러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선정된 레이스는 Rockstar 뉴스와이어에 소개될 것이며, 레이스 생성자들은 Twitch와 Youtube Gaming의 Rockstar 공식 생중계에 초청되어 선정된 자신의 작업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콘테스트에 도전하고 싶다면, Social Club의 내 작업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레이스에 "#Stutns"를 태그 해야 한다. 심사할 모든 레이스에서 제대로 된 재미를 보장하기 위해, 출품할 레이스는 최소 18개 체크포인트와 118개의 개별적인 추가 기물을 포함해야 한다. 동부 표준시 9월 12일 월요일 오후 11:59까지 Social club에 발행해야 하며, 상기 내용 외 어떻게 레이스를 만드는지는 다 플레이어에게 달려있다. 부디 가장 스릴 있고 독창적인 스턴트 레이스를 만들어 명성과 GTA 달러를 모두 얻길 바란다. 
 
작업을 인증받을 확률을 최대로 끌어올리려면 Social Club의 생성기 PDF에 최근 추가된 공식 스턴트 레이스 생성기 가이드를 확인하면 된다. 자크 크랜리가 목숨을 걸고 우승하려고 들 스턴트 레이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만한 팁을 뉴스와이어에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GTA V PS4_XBOX ONE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