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용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한글판) 업데이트 안내 - 한글자막 아카이브 모드 한글화, 일부 버그 수정

by yepan 2016. 9. 5.






PS4용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한글판) 업데이트 안내


- 오늘(9월 5일), 슈퍼로봇대전 팬 분들에 대한 감사를 담아 한글 자막 대응 아카이브 모드 추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지난 7월 7일 발매 된 PS4용 SRPG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의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25주년을 맞이한 기념 작품이자 ‘슈퍼로봇대전 OG’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시리즈 첫 한글판으로 발매되어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으며, ‘비기너즈 모드’나 플레이 방법의 기본을 알기 쉽도록 가이던스 시나리오를 탑재하여, 처음 입문하는 초심자들도 손쉬운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과거 시리즈 작품의 스토리를 수록한 콘텐츠 ‘아카이브 모드’에 대해서는, 과거 시리즈 작품(게임 화면 부분)의 비한글화로 인해 당초 탑재되지 않았으나, 이번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에 대한 국내 팬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특별 추가가 결정 되었다. 나아가 시리즈 작품에 대한 내용 이해를 돕도록 ‘아카이브 모드’의 내용 또한 한글 자막 대응으로 제공 될 예정이다.

 


<슈퍼로봇대전 OG1 디지털 북 중 발췌>

또한, 한글판의 일부 대사의 밀림 현상도 이번 업데이트 패치와 함께 수정되어 보다 매끄러운 플레이를 제공 할 예정이다. 아카이브 모드와 대사의 업데이트 데이터는 오늘 (9월 5일)부터 PSN을 통해 배포 될 예정이며, 최신 패치를 다운로드 받으면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 패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아카이브 모드 중 인게임 화면은 이전 작품을 활용한 콘텐츠이므로 업데이트 시에도 일본판 원본이 그대로 사용 될 예정입니다. 기타 작품에 대한 모든 설명과 장면의 설명은 한글 대응 될 예정입니다. (아카이브 모드 디지털 북과 동일한 사양)


제품 정보
발매일: 2016년 7월 7일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4
장르: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SRWOG PROJECT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슈퍼로봇대전 V 한글판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