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듀크 뉴켐 3D 20주년판 (Duke Nukem 3D) 게임 플레이 영상과 정보

by yepan 2016. 9. 5.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ASYRgHcNXVo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iMpjQ0rPwDk



에피소드 1 Hollywood Holocaust 레벨, Death Row 레벨 플레이 영상


새로운 정보

원본을 만든 Richard Gray 씨와 Allen Blum III 씨가 개발을 담당한 8 개의 새로운 레벨 (※ 에피소드 5)는 원본과 동일한 볼륨을 가지고 에피소드 4에서 이어지기 때문에 본편의 연장으로 느낄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통합되어있는 것.

오리지널 코드에는 존재했지만, 본편에는 사용되지 않았던 화염 방사기가 새로운 무기 "Incinerator"로 등장한다.

새로운 적 유형 "Firefly"가 등장하고 작은 모습에서 거대한 몬스터로 변하면서 불꽃으로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보이스 오버는 오리지널판 배우 Jon St. John를 다시 기용, 새로이 추가된 부분을 포함하여 모두 재녹음 되었다.

새롭게 추가되는 에피소드 5는 8 레벨 구성으로, 암스테르담과 러시아, 샌프란시스코 등 8 가지 배경에서 펼쳐지는 다른 레벨 8을위한 새로운 보스가 준비되어 있다고한다.

8 명의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와 Co-op 외에도 솔로를위한 Bot 매치가 구현되어 1vs7의 Bot 전을 즐길 수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