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 CUH-2017A B01 1TB 블랙

by yepan 2016. 9. 9.











  어제 발표 하고 오늘 발매한 PS4 2017A B01 1TB 블랙 입니다.
  인터넷에서 공개될때와 직접 구입해서 뜯어보고 실물을 보고 역시 "실물"이 킹왕짱이로구나. ~ 하고 자기 만족중입니다.

  기기보시면 1005~1205 시리즈에 비해 슬림화가 되 었고,  경량화가 되었다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아직 켜보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전기종들 보다 작습니다. 같이 겹 쳐 놓으면 똑같지만 두깨가 ㅎㄷㄷ

  뒷부분은 보시면 다들 아시겠지만 옵티컬 광출력 단자가 빠졌습니다. 출력은 HDMI로 밖게 출력을 못하....

  저는 프로젝터로 게임을 하기때문에 그리신경은 쓰는편은 아니지만 리시버  등에 물려서 쓰시는 분들은 
  좀 불편하실것 같습니다. 

  그리고 1205시리즈 1TB제품에 들어있던 PSN3개월권도 빠짐없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박스 구성품은 전기종들과 다를바 없습니다. 하다못해 구조도 쪽같습니다.


  하드교체는 전기종이 상판 반을 뜯어내는 거에 비해서 뜯기 편하게 되어있어서 HDD 교체 할땐 편하겠습니다.


  그리고 단한가지 ㅋㅋㅋㅋㅋ " 상판 "이 살짝  들려지는 걸로 봐서는............. 상판 커버가 나올것 같습니다.......

  이건 느낌상... 어찌 됐던....... 플스4가 7대....가 되어버린 현실속에 얌전히 게임만 해야겠네요...
 최근엔 집 옥탑방 뜯어내고 평수 늘리는 공사를 해서 피곤하지만..

  다시한번 사진 잘찍어서 재등록해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4신형 구매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