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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ory Interactive 개발의 신작 퍼즐 '리셋'(Reset) 2016년 12월 20일 발매 결정

by yepan 2016. 9. 14.






Theory Interactive의 오픈 월드 퍼즐 게임 "Reset"

오늘 약 3개월 만에 공식 사이트가 업데이트 되어, 출시 날짜가 2016 년 12 월 20 일로 결정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발매일 결정에 맞춰 러시아의 아티스트 Andrey Surnov 씨가 제작한 "Reset"의 아름다운 키 아트 이미지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참고 : 얼마 전 공개 된 내장 엔진 "Praxis"의 데모 영상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FnmWuCtxKw8

"Reset"은 이전 Futuremark의 개발자 Alpo Oksaharju 씨와 Mikko Kallinen 씨 단 2 명이 개발을 진행하고던 1인칭 퍼즐 작품으로, 문명이 붕괴 한 무인의 세계에서 작동하는 로봇을 주인공으로, 수수께끼 넘치는 스토리와 비선형 퍼즐을 다수 준비한 약 16 평방 km의 오픈 월드 환경을 특징으로하고 있으며, 단 2 명이 서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 퀄리티의 자체 제작한 엔진과 디스토피아 세계관 이 화제가되고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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