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 아너(For Honor) 클로즈 알파 테스트 통계 발표 - Ubisoft 사상 최대를 기록

by yepan 2016. 9. 20.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클로즈 알파의 실시에 따라 다양한 게임 플레이 영상들이 등장한 Ubisoft Montreal의 검극 액션 "For Honor"(포 아너),  Ubisoft가 4일간 에 걸쳐 실시 된 클로즈 알파의 다양한 통계를 발표, "For Honor"가 Ubisoft 사상 최대 규모의 클로즈 알파가 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수십만의 For Honor 알파 초대장이 발송되었으며, 현재까지 Ubisoft 사상 최대의 클로즈 알파로 기록되었다.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평균 4 시간 38 분을 보내고 Duel와 Brawl, Dominion 같은 멀티 플레이어 모드와 프로그와 사용자 시스템의 테스트를 실시했다.

- 평균 플레이 시간은 실시 기간 동안 하루 단위로 증가하여 클로즈 알파 4일 동안 모든 활성 플레이어의 3 분의 1 이상이 3일 이상 플레이했다.

- 클로즈 알파 기간 동안 "For Honor"가 일시적으로 World of Warcraft와 Counter-Strike, Dota 2 등 인기 작품을 제치고 Twitch.tv에서 두 번째로 시청 된 타이틀이 된 것 외에, 스트리밍 채널 수는 날 마다 증가하고 4 일간에 걸친 클로즈 알파 기간 동안의 대부분이 Twitch.tv 톱 10에 진입했다.

- 클로즈 알파 기간 동안 약 557 만 7,000 회 처형이 이루어져 쓰러진 전사의 수는 8,960 만 3,900 명에 달했다. 이것은 초당 평균 16 회 처형과 259 명의 사망에 해당한다.

- 클로즈 알파의 콘솔 버전의 누적 가동 시간은 전체의 99.95 %를 차지했다. 또한 전세계에서 참가한 다른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플레이 한 ​​플레이어의 매치 메이킹 시간은 평균 20 초였다.

- 오는 베타 참여에 대한 수요는 (프리런치 기간에 비해) Ubisoft의 과거 작보다 40 % 많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