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 SCEA 사장, PSVita는 훌륭한 머신 이었지만 수요가 너무 적었다

by yepan 2016. 9. 27.





전 SCEA 사장이었던 Jack Tretton 씨가 IGN의 프로그램에서 "PSVita는 좋은 머신 이었지만 수요가 너무 적었다"라고 코멘트

IGN의 프로그램 'IGN Unfiltered "최신 에피소드에서'PS Vita 대해 지금 되돌아 보면 어떻게 생각 하느'는 질문에 그는는 "이제 그곳에서 일하지 않기 (때문에 말하지만) 회사는 "이것은 훌륭한 머신 이다. 다만 너무 늦었다 "라는 견해를 갖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고 말했다. "세상의 흐름은 게임 전용이 아닌 디바이스로 옮겨 버리고 있었습니다" 
 (중략) 
 PSP와 달리 PS Vita는 스마트 폰과 태블릿의 대두에 의해 휴대용 게임기의 인기가 크게 감소하고있는시기 출시되었다. 따라서 토렛톤 씨는 PS Vita는 "좋은 머신이었다"면서도 "게임 전용 단말기를 필요로하는 사람이 극히 소량 일 때"에 런칭 했었다 고 회고했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