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얼 7.1채널 가나웨이브 소리스타 W510 헤드셋 예약판 오늘 발송, 선주문 내일부터 시작 및 2차 이벤트 안내

by yepan 2016. 9. 28.








가나웨이브 소리스타 W510 헤드셋 예약판매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예약판매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몇 가지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 예약판매

1. 발송일
애초 10월 4일 (화) 이던 예약판매건의 발송예정일이 9월 28일 (수)으로 앞당겨졌습니다.
예약구매 상품을 하루라도 빨리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2. 적립금 증정
저희 티티게임 쇼핑몰과 기타 오픈마켓 등에서 소리스타 W510을 주문하신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서 5분께 티티게임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합니다!

추첨일과 적립금 부여는 10월 중순으로 계획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선주문

안타깝게 예약판매를 놓치신 분들을 위해 9월 28일 (수) 부터 10월 4일(화) 까지 선주문을 받습니다.
선주문 기간에는 소비자가격보다 저렴한 12만 8천원에 구매가능합니다. (단, 3종 사은품 미포함)

◇ 리뷰 이벤트

소리스타 W510의 사용후기를 블로그 및 SNS에 올리고, 관련 링크를 저희 티티게임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추첨해서 5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은 사은품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리뷰 이벤트는 10월말까지 접수받으며, 11월 초에 추첨해서 사은품을 드립니다.

티티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여러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및 정보 출처 : TTgame



Sorista W510 리얼 7.1 채널 헤드셋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