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TA 온라인: 바이커 이용가능

by yepan 2016. 10. 5.





GTA 온라인: 바이커 이용가능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ZjVQXMtKeKY



 

2016년 10월 5일 ?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 바이커로 GTA 온라인의 범죄 세계를 새롭게 개척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모터사이클 클럽 설립, 오토바이로 질주하는 짜릿함, 나날이 커지고 있는 블레인 카운티와 로스 산토스의 불법 거래 등을  즐길 수 있다.

 

모터사이클 클럽
모터사이클 클럽의 일원으로 산다는 건, 반짝이는 새 오토바이를 많이 소유하고 폼 나는 가죽옷을 걸치는 게 다가 아니다. 클럽은 최대 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라이벌 MC나 다른 범죄 조직과 전쟁을

벌이기도 하죠. 진취적인 플레이어라면 두목으로서 직접 모터사이클 클럽을 설립해 봐라. 아니면 맘에 드는 모터사이클 클럽에 신참으로 가입할 수도 있다. 두목에게 자신의 실력을 보여 준 신참은 클럽의 조직도에서 부두목, 행동 대장, 오른팔,

집행자 같은 중요한 역할로 승격될 수 있다. 클럽 내의 각각의 역할에는 고유한 능력이 있으며 방탄복 투하 및 암살팀 파견부터 모터사이클 클럽의 주행 대형 설정, 클럽 도전 실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클럽하우스
팔레토 항구의 짭조름한 해안에서부터 란초의 거리에 이르는 12개의 장소에 위치한 MC 클럽하우스는 새로 개설된 메이즈 은행 Foreclosures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모든 클럽하우스에는 전용 바가 있으며, 다트와 팔씨름 같은 보조 활동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그래피티와 바이크 샵으로 클럽하우스 내부를 업그레이드하여 나만의 공간으로 꾸며봐라.

 

모든 클럽하우스에는 회의실이 있다. 여기서 두목은 벽에 붙어있는 클럽하우스 계약을 실행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 계약이란 MC 단원들과 함께 감옥에서 죄수들 탈옥시키기, 전통적인 무기 밀매 등의 다양한 의뢰를 수행하고 상당한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자유 모드 임무다. 당신의 MC가 성실하게 번 돈을 빼앗으려는 야비한 라이벌을 비롯해 로스 산토스의 여러 조직이 당신을 방해하겠지만, 클럽의 단원이라면 두려울 게 없을 것이다. 

 

 

사업장
오픈 로드를 듣고 길게 늘어선 탁 트인 도로가 연상되었나? 범죄의 기운으로 가득한 오픈로드 온라인 네트워크에 로그인하여 새로운 사업장(산 안드레아스 상공회의소 승인 따위는 없습니다)을 마련하고 앞으로 어떻게 수익을 올릴지 선택하라.

오픈로드에는 위조서류와 위조지폐는 물론 대규모 마약 거래까지 다양한 사업장이 있다. 사업장이 가동하기 시작하면 위험한 재보급을 통해 더욱 생산을 늘릴 수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다른 조직에 습격당할 수 있으니 항상 경계하라. 준비가 되면 상품을 팔아 수익을 올리고, 그 수익을 사업장에 다시 투자하여 보안 강화, 직원 채용, 장비 업그레이드 등을 할 수도 있다.

 

 

새로운 이동 수단 13종
스포츠 바이크부터 초퍼에 이르기까지, 13개의 새로운 멋진 이동 수단으로 도로를 강타할 준비를 끝냈나? 클럽하우스 차고를 휘발유 냄새 나는 오토바이로 완벽하게 채우고 싶던 꿈을 실현시켜라. 매끈하고 네온이 돋보이는 나이트블레이드를 비롯하여 카리스마 있는 삼륜 바이크 키메라에서부터 클래식한 랫 바이크의 정통 라인까지,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와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는 라이더의 다양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모델이 마련되어 있다. 선호하는 오토바이를 탑승하는 경우 체력 회복 속도가 빨라지고, 공격 데미지와 방어력이 상승한다. 

 

 

새로운 무기와 근접공격
바이커에서는 오토바이 근접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 또한 아뮤네이션에 새로운 전투 도끼, 당구 큐, 파이프 렌치가 입고되었으니 라이벌을 빠르게 제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새로운 자동 스위퍼 샷건과 콤팩트 그레네이드 런처는 오토바이에 탑승한 채로 상대를 날려버리기에 충분한 위력을 제공할 것이다. 

 

 

새로운 의상 및 문신
재킷, 조끼, 헬멧은 물론 많은 가죽 의상과 데님 등이 대규모로 추가되었으니, 어떤 스타일의 MC에 있든 마음에 드는 걸 골라 개성을 새로운 스타일로 표현해봐라. 새로운 헤어 스타일과 문신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니, 잘 선택하여 바이커 스타일을 
보완하고 완성하면 된다.

 

또한 MC 두목은 클럽 단원의 스타일 및 다양한 상징(고유한 조직 상징도 가능)을 설정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각 단원은 자신의 복장을 선택할 수도 있다. 클럽의 상징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상징 생성기가 업데이트되었다.

 

 

 

신규 대적 모드: 슬립스트림
GTA 온라인: 바이커에 포함된 새로운 대적 모드 슬립스트림에서 우승하려면, 모든 팀원이 함께 뭉쳐서 동시에 체크포인트를 통과해야 한다. 이 모드에서 1등을 하려면 다른 플레이어의 슬립스트림을 최대한 활용하여 속도 부스트를 얻고, 
적절한 타이밍에 오토바이 근접공격으로 상대를 넘어뜨리는 게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 7개의 맵에서 지금 질주해봐라. 

 

 

 

바이커 보너스 주간
10월 10일 월요일까지, 다양한 보상 및 할인이 포함된 보너스 주간이 진행된다. 이번 주간, GTA 온라인에 입장하여 플레이 시 잠금 해제되는 신상품 흰색 웨스턴 로고 티와 나가사키 후드티를 의상점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수집가라면 
새로운 웨스턴 나이트블레이드를 구입하고 검은색 웨스턴 로고 티를 얻는 기회를 놓치지 마라. 할인 중인 방탄복과 탄약으로 MC 단원들을 무장시키고, 25% 할인하는 드럼 탄창과 박스 탄창을 장만하여 공격력 강화에 활용하면 된다. 아니면 할인 중인 무기 틴팅을 이용해 MC를 더욱 멋지게 만들 수도 있다.

 

 

 

프리미엄 레이스: 트렌치 I 

이번 주의 프리미엄 레이스는 오토바이에 잘 어울리는 "트렌치 I"이다. 그랜드 세뇨라 사막의 10층짜리 터널을 지나며 3킬로미터에 달하는 거리 동안 치열한 경쟁을 펼쳐봐아. 1위부터 3위까지는 GTA 달러가 상금으로 주어지고 모든 참가자들은 RP 세 배를 보상으로 받는다.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프리미엄 레이스 표식에 들어오거나 휴대전화의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SNAPMATIC 콘테스트
오토바이 매니아나 MC 주행 대형에 안목이 있는 사진작가라면, 최고의 사진을 찍어서 곧 시작될  #BIKERS Snapmatic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할 준비를 하라. 최신 이동 수단부터 클럽하우스 내의 일상까지, GTA 온라인: 바이커의 멋진 요소들을 
알차게 담아낸 5장의 Snapmatic 사진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5명의 수상자는 해당 Snapmatic을 여기 Rockstar 새 소식에 소개하는 것 뿐만 아니라, GTA$ 1,000,000를 상금으로 받게 된다. 응모 기간은 10월 10일 월요일까지이며, 반드시 Social Club에서 #BIKERS 태그를 달아야 한다. 자세한 공식 규칙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가능하다.

 

 

그리고...
오늘 업데이트에는 이외에도 호스트가 스턴트 레이스에 "무충돌"을 설정할 수 있는 옵션 및 파괴되었거나 압류된 개인 차량을 레이스에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기능 등, 많은 플레이어들이 원했던 항목들을 포함하여 GTA 온라인에 다양한 최적화와 
개선, 수정 등이 이루어졌다. 타이틀 업데이트 안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ockstar 지원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소중한 의견을GTAOnline@rockstargames.com으로 계속해서 보낼 수 있다.

이번 주 이후에 Twitch 및 YouTube에서 Rockstar 방송팀과 특별 손님이 함께 하는 공식 바이커 생중계가 있을 예정이다.

그리고 앞으로 몇 주 동안 바이커 이동 수단, 신규 모드 및 다양한 소식을 공지 할 예정이다.



GTA V PS4_XBOX ONE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