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VR] 서머레슨(SUMMER LESSON) 조기 구입 특전 내용 공개

by yepan 2016. 10. 7.




예판넷 주) 외래어 표기법에 따라 SUMMER = 서머 로 통칭 합니다.

■ 2016년 10월 31일(월)까지 구입 한 고객은 조기 구입 특전으로서 미야모토 하카리 의상 : 유니폼 사쿠라 레드 & 오프화이트(미색)를 선물! 

"서머 레슨 : 미야모토 히카리 세븐 데이즈 룸 (기본 게임 팩)"에 대해 이미 예약을 한 고객과 2016 년 10 월 31 일 (월)까지 구입 한 고객을 대상으로 조기 구입자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있는 '미야모토 히카리 의상 : 유니폼 사쿠라 레드 & 오프 화이트'를 선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전달 개시까지 드디어 일주일 남은 본작에 대해 기대 해 주시고, 기간 내에 구매하여 꼭 혜택을 손에 넣어주세요! 


■ 미야모토 아키라 의상 : 유니폼 사쿠라 레드 & 오프화이트





■ 미야모토 히카리의 유니폼의 다른 버전, 빨강을 기반으로 한 '사쿠라 레드 "와 세련된 톤의"오프화이트"의 두 버전을 선물

※ 특전 의상은 게임 내에서 의상 선택이 가능한 2 회차에서 사용 수 있습니다. 
※ 본 특전은 2016 년 10 월 31 일 (월)까지 구입 한 고객에게 부여됩니다. 
※ 사전 예고없이 특전 내용의 변경, 배포의 중지 또는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본 특전의 부여 기간의 종료 후에 다시 전달 등에 대해서는 미정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