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 한국어 오프닝 수록 예정

by yepan 2016. 11. 4.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 한국어 오프닝 수록 예정


-전작에 이어 지숙이 오프닝곡을 담당!-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연금술 재생 RPG 게임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의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 버전의 한글판 출시를 결정한 데에 이어 한국어 오프닝도 수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어 오프닝의 가창을 맡은 가수는 ㈜DSPmedia의 지숙이다.

「아틀리에」시리즈의 최신작인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이하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세계를 목표로,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다. 본 작품의 주인공은 지금까지 마을을 벗어난 적이 없어 마을 밖을 동경하는 순진무구한 소녀 피리스가 연금술을 접하게 되어 마을 바깥의 세상을 목표로 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시리즈 전작인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이하 소피의 아틀리에)”의 한국어 오프닝을 불러서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지숙은 이어서 신작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오프닝도 맡게 되었다. 지숙의 뛰어난 가창력은 한국어 오프닝 곡에 목말라하던 한국 유저들에게 한글화에 이은 큰 선물이 되었으며, 그 이후로 방송에도 출연하여 평소에 본인이 직접 ‘소피의 아틀리에’를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보이며 유저들에게 친근함을 나타냈다. 또한, 파워블로거로도 활동하며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피의 아틀리에’ 타이틀을 선물로 나눠주는 등 콘솔 게임 매니아로서 식지 않은 콘솔 사랑을 보여주었다. 

 


‘피리스의 아틀리에’ 오프닝은 주인공 피리스의 분위기를 나타낸 발랄한 곡으로 지숙이 부른 한국어 버전은 일본어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작에 이어서 또 다시 오프닝 곡을 맡게 된 지숙은 “다시 한번 게임 유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행복하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틀리에 시리즈에 한번 더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뻐요. 게임을 플레이 하실 분들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자 더욱 신경 쓰고 애정을 담아 노래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글판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의 프리미엄 박스 한정판이 준비될 예정이다. 구성품은 피리스의 아틀리에 비주얼 북, 레어 트랙 CD, 클리어 아트 카드(3종), 특제 B3 천 포스터, 피리스의 한정 의상과 한정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2017년 초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피리스의 아틀리에 한글판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