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 & PS4 Pro 최강 가성비 SSHD 시게이트 파이어쿠다 (호환성검증 완료) 2차 SSHD 공동구매 진행 예정 [추가사항 업데이트]

by yepan 2016. 11. 29.





안녕하세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다시 한번 재요청에 재요청까지 , 굉장히 어려운 여건에서 여러 업계핵심 관계자 분들이 합심하여 추진해 주셨습니다.

여러 게이머 분들과 기존 구매자분들의 경험으로, 호환성 및 성능향상 검증이 완료된, 가성비 최강 SSHD 시게이트 파이어쿠다 1TB, 2TB 를 한정 수량으로 다시 한번 공동구매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번 수량도 엄청난 수량은 준비를 못했지만, 지난번 진행에서 호평 받은 만큼의 공동구매 수준은 최대한 맞추려고 정말 많은 노력중입니다.



1TB 모델 (ST1000LX001) 폴아웃 4 로딩 속도 비교 (PS4)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WOC-Ey-oVZ0


2TB 모델 (ST2000LX001)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세이브 진입시 로딩(PS4)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Ix3ThL0t_QU





이번에는 2TB와 함께 가격 부담이 적은 1TB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며, 필요 없는 수요가 아닌 다음 네가지 경우에 해당하시는 분들이 참여해 주시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 PS4에서도 성능향상이 확인*1) 된 만큼 기존 PS4 유저분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루나 에디션 , PS4 슬림 행사, PS4 Pro 등 구입 성공 했지만, 역시나 1TB로는 모자란다. => 2TB SSHD

2. PS4 500GB 모델인데, 꽉찬지 오래 되었고 가격부담적게 높은 가성비 SSHD 를 원한다 => 1TB SSHD

3. 뭐가 어찌되었던 HDD 꽉찼는데 이번에 용량과 성능이 높은 SSHD 로 가려고 한다. ==> 1 or 2 TB SSHD

4. 아직 PS4 Pro 나 PS4를 구매하진 않았지만, 혹은 아직 내 HDD가 꽉 차진 않았지만, 
앞으로를 위해 대비!! ==> 1 or 2TB SSHD

이번 진행 역시 5년 A/S의 정식 수입 정식 발매 상품이며,

두번의 공동구매 진행을 통해 공구 프로세스가 검증 된 신뢰있는 유명 업체를 통해 진행합니다.

 달러화의 변동과, 전세계적으로 갑자기 높은 수요로 인한 품귀 현상 때문에 한정수량 이며, 
수량 및 가격공개는 12월 2일 (금)~12월 5일(월) 사이로 예정되어 있는 공구 진행 시작 당일날 공개 할  예정입니다.

기존 공구 신청자 분들은 아래 설문조사에 신청 하실 필요가 없으며, 
신규 신청 하시는 분은 반드시 예판넷 로그인 후 게시물 아래 설문에 참여하시면 공구 당일 오전 또는 하루 전 SMS 를 발송해 드립니다.*2)

[ 추가 사항 ]

이번 공동 구매는 각계 핵심 관계사 도움으로, 국내에 수입 될 수 있는 거의 모든 수량을 월드와이드 급으로 물량을 수배 하여 진행하며, 달러 환율 상승 및 제품 품귀 현상으로 인해, 공구 후 일반판매가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일반 판매 물량은 12월 중순이 되어야 수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예판넷을 포함한 각 핵심 관계사 분들 모두 파격적으로 노마진 혹은 마이너스 마진 으로 진행하며, 따라서 이번 기회에 많은 참여 꼭 부탁드립니다.





*1) 많은 사용경험에서 확인된 로딩 속도등에 관한 성능향상이며, 일부 게임은 로딩 향상이나 성능향상이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2) 로그인 없이 설문참여하시면, 번호확인 불가로 SMS를 발송 할 수 없으며, 설문 참여시 SMS수신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 합니다. 또한 한정 수량이므로, 모든 분의 구매를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대한 시간에 맞춰 오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