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 맨즈 스카이(No Man 's Sky) 1.13 패치 PC와 PS4 업데이트

by yepan 2016. 12. 13.







최근 본격적인 건축 요소를 도입하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전달 된 'No Man 's Sky', 새롭게 Hello Games가 PC와 PS4 용 1.13 패치를 전달. 개선사항과 다수의 수정을 정리 한 패치 노트 를 공개했습니다.

- 플레이어를 작게하는 버그를 수정.
- 우주 공간에서 발생하는 전투의 규모를 변경하고 플레이어가 대규모 전투를 볼수있게 변경.
- 서바이벌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1 헬스 이면서 해저드 보호가없는 상태에서 저장 한 경우에 사망 하는 루프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 Steam 컨트롤러가 워프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 퀵 메뉴를 사용할 때 왼손잡이 플레이어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상하 좌우 키 탐색 키를 제거합니다.
- [PC] Page Up 및 Page Down 키를 빠른 메뉴의 상하 이동에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디스커버리 메뉴에서 복제 된 행성을 제거합니다.
- 서바이벌 모드에서 프로모션 보너스 우주선을 전환 할 때 우주선이 지하에 스폰 할 때의 문제 수정.
- 물밑 사원이 아무것도 없는 미션 포인트를 가리키고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다리나 몇몇 건축 부품, 통신 스테이션 화물선 등에 관련되는 오디오 조정.
- 일부 드문 충돌을 해결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