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C] 오버워치, 연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1월 4일

by yepan 2016. 12. 20.




올 겨울, 오버워치에 합류할 특별한 기회가 찾아온다!

오버워치, 연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1월 4일까지 PC버전 오리진 에디션 및 일반판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 기간 한정 특별 할인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를 한정 기간 동안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연말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금일부터 내년 1월 4()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연말 특별 할인 이벤트는 지난 12월 14일 시작된 게임 내 이벤트인 ‘환상의 겨울나라’를 기념하고 아직 오버워치를 구입하지 못한 게이머들이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오버워치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69,000원에 판매되는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의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만 23,000원 할인된 46,000원에일반판은 10,000원 할인된 35,000원에 판매한다또한 오버워치 일반판을 오리진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는 할인된 11,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오버워치 연말 특별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팅(https://playoverwatch.com/ko-kr/blog/20411765)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Battle.net샵(https://kr.battle.net/shop/ko/product/game/overwatch)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는 내년 1월 3일(화)까지 연말연시를 기념하는 게임 내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를 진행 중이다플레이어들은 해당 기간 동안 환상의 겨울나라 수집품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이벤트 한정 수집품과 새로운 난투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 등 다양하고 새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한글),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