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TA 온라인 : 2016 페스티벌 서프라이즈 및 새로운 슈퍼카 트루페이드 네로 등

by yepan 2016. 12. 21.




GTA 온라인 : 2016 페스티벌 서프라이즈 및 새로운 
슈퍼카 트루페이드 네로 등
 

 



 

2016년 12월 21일 ? 로스 산토스 곳곳에 있는 상점에서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완전 새로운 페스티벌 아이템을 포함하여 지난 홀리데이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들로 2016 페스티벌 서프라이즈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겨볼 수 있다. 또한,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에서는 새로운 슈퍼 클래스 이동 수단 개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월 9일까지 무료로 시즌에 어울리는 새로운 스웨터와 모자, 다시 등장한 클래식한 가면들, 산타 복장 및 다른 페스티벌 의상으로 연말연시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다.


연말연시를 더욱 환상적으로 보내고자 한다면, 의상점에서 화려한 신규 바디슈트를 구입해서 시내를 활보할 수 있으며, 각각의 일루미네이션 설정을 켜짐, 펄스, 또는 플래시로 설정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에 남부 산 안드레아스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도 잘 살펴보길 바란다.




지금 베니즈에서 이용 가능: 트루페이드 네로 & 네로 커스텀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웍스로 잘 알려진 개조의 성지에서 나온 이 멋들어진 개조형 네로는 매끄러운 디자인과 함께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연말연시에 베니즈 차량 목록에 GTA 온라인 : 반입/반출에 포함된 특별한 차량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



무료 잠금 해제: 굵은 줄무늬 스모킹 재킷 & 파자마 세트(12월 20일 - 1월 2일)

 

 

2017년 1월 2일 월요일까지 GTA 온라인에 로그인하면 세련된 굵은 줄무늬 스모킹 재킷과 파자마를 획득할 수 있다.


#FESTIVESURPRISE2016 SNAPMATIC 콘테스트

라이프 인베이더에 새로운 선물사진이나 크리마스의 기적 등을 찍어서 

#FESTIVESURPRISE2016 Snapmatic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하기 위해선 Social Club에서 해당 사진에 #FESTIVESURPRISE2016 태그를 붙여야 한다. 선정된 5명의 입상자에게는 무려 백만 GTA 달러가 각자에게 상금으로 주어진다. 기간은 오늘부터 2017년 1월 3일 화요일 01:59PM까지 제출해야 한다. 공식규칙을 보려면 Social Club의 온라인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홀리데이 보너스: 세력권 전쟁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 25% 할인

새로운 세력권 전쟁 대적 모드에서 구역을 다투는 전쟁을 하면서 받는 GTA달러와 RP 두배 혜택이 연장되었다 12월 22일 목요일까지 아군의 구역을 지키면서 상대의 구역을 빼앗으면 두 배의 이익을 챙길 수 있다.


아래의 GTA 온라인 아이템을 일부 또는 전부 구입해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비밀 산타가 될 수 있으며, 지금부터 1월 2일까지, 고급 이동 수단과 부동산은 물론 각종 무기까지 모두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엄 레이스: 곤두박질

 

 

지금부터 1월 2일까지,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표식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의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3위까지 주어지는 GTA 달러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할 수 있다. 또한,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는 RP를 3배로 받을 수 있다.


? 이동 수단: 이너스 슈퍼 다이아몬드, 나가사키 쇼타로, 도색, 네온

? 비행기: 버킹엄 님버스 및 볼라투스

? 부동산: 이클립스 타워 펜트하우스, 스틸트 하우스, 고급 아파트 인테리어

? 아뮤네이션: 콤팩트 그레네이드 런처, 스위퍼 샷건, 미니 SMG, 콤팩트 라이플




GTA V PS4_XBOX ONE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